카테고리 없음

무엇이든 척척 맥가이버 소장님/ 해오름 이사몰

유보배 2019. 11. 25. 04:59


지난번 큰오빠네 이사할 때 만났

 이사 전문업체 해오름 이사몰

친절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집 이사에도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이삿짐을 포장하는 과정도 모두 꼼꼼하게 처리하셔서

파손된 물건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다만 에어컨을 처리할 때 조금만 더 주의해주시길....


아침 8시부터 시작한 작업을 끝내고

점심시간에 도착하셔서

근처에서 점심을 드시고 오셨는데요


남자 실장님 두 분과 외국인 두 분

주방 담당하시는 여자 두 분

그리고 무슨 일이든지 야무지게 잘하시는 소장님


모두 일곱 분이 수고를 해주셨는데요

 해오름 이사몰을 칭찬하고 싶은 것은

 가구들을 꼼꼼하깨끗하게 처리해 준다는 거예요.




하영 방을 맡으신 실장님도 차분하게

정리를 잘해주셨고요



안방을 맡으신 실장님도 고치는 것도 잘하시고요


붙박이장 안에 옷을 분류해서 넣으신 것을 보니

ㅎㅎ여자처럼 깔끔하게 잘하셨더라고요

그래서 칭찬해 드리고 싶어요.


주방을 맡으신 이모 분도 정리 엄청 잘하시고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가족처럼 마음을 편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이분이 해오름 이사몰 소장님이신데요

ㅎㅎ 완전 맥가이버예요.


우리 큰딸 고등학생 때 구입한 가구인데요

소장님이 완전 새 것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정리까지 요렇게 깔끔하게 해 주시고요.


다용도실 제품들도 다 닦아주시고요

소장님이 손수 모범을 보이시니

직원들도 다 따라서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가끔씩은 쉬면서 여유를 가지고 일하시더라고요


일을 할 때는 자로 재면서 정확하게 잘하시고요

가구 배치 등 감각도 있으셨어요.


거실에 벽걸이 TV도 달아 주셨는데요

낮은 눈높이로 시청하는 것이

 눈 건강에 좋다고 계속 강조를 하셨어요.


우리 남편은 좋다고 하는데요

보배의 마음에는 조금만 위로 올라갔으면

 ㅎㅎ 더 완벽하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가족처럼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이사 서비스

해오름 이사몰이 좋아서 우리 큰딸도 예약을 했답니당


보배와 동갑이신 해오름 소장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다음 달에 다시 만나요

그때까지 모두들 건강하시고요

오늘 멀리까지 와서 수고해주셔서 감사해요


http://www.해오름이사몰.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