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2

아펜젤러가 전한 복음 4/ 첫 글자를 붙이면 '죄죽사예영'

https://youtu.be/yeKRLQWFSSs4월 6일은 개신교 한국 선교 140주년 기념일로아펜젤러가 전한 복음의 첫 글자만 붙이면 '죄죽사예영'입니다 1. 인간은 죄인입니다2 .죽음 이 찾아왔습니다3. 하나님은 세상(나)을 사랑하십니다4. 예수 그리스도는 인생의 근본 문제를 해결하십니다5. 우리는 예수님을 영접할 때 구원을 받습니다 아펜젤러는 1885년 25살에 한국에 온 거예요. 그때 그 사람의 키가 179cm였어요.  그리고 몸무게가 91kg였어요첫 안식년이 되었을 때1891년에는 31세였는데 몸무게가 62kg였고세 번째 안식년인 1900년 42세 때는 몸무게가 60kg였어요. 제가 한번 사진 좀 보여볼게요. 한 마흔쯤 돼서 찍었던 사진은 어때요? 왠지 모르게 나이가 좀 들어 보이지 않아요?..

아펜젤러가 전한 복음 3 .....이종목 목사 /예수님을 영접하면 구원을 받습니다

그다음에 등장하는 것이 예에수 그리스도는 인생의 근본문제를 해결하셨다는 거예요 인생의 근본 문제, 죄의 문제, 죽음의 문제를 해결하신 것이에요 죄인을 위해서 목숨을 아끼지 않으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셨다고 말씀하셨고그리고 3일 만에 부활하셨어요.무덤을 지키는 사람들이 예수님의 시신이 없다고 증거 했고, 제자들도 직접 만났어요.예수 그리스도는 성경대로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셨다가 성경대로 3일 만에 부활하셨고,  승천하셔서 이제 하나님은 오른편에 계시며 우리를 위해 간구하고 계시기 때문에 인생의 근본 문제가 예수님 안에서 해결된 줄로 믿습니다. 여러분 ~~ 잘 따라왔는지 확인할게요. 처음에 뭐였죠? 죄, 두 번째 죽, 세 번째 사, 네 번째 예  역시 잘 따라왔습니다그다음에는 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