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기도가 바뀔 때 삶이 바뀐다 / 새벽을 깨우며 오프닝...서유지 집사

유보배 2019. 12. 10. 12:32



"새벽을 깨우며" 서유지입니다


기도가 바뀔 때 삶이 바뀐다

내일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오늘 나의 기도를 바꾸라 


일평생 오직 기도의 힘으로

자신의 한계를 넘어선

바울의 기도의 기도를 하라


지구촌교회 원로 목사님이신

이동원 목사님께서 하신 말씀이라네요

저도 누군가에게 참 힘든 시절에 받은 말씀입니다


기도가 바뀔 때 내 삶이 바뀐다

내일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오늘 나의 기도를 바꾸라 


일평생 자신의 한계를

기도의 힘으로 넘고 넘고 넘어서

사역을 감당했던 바울의 기도의 기도를 하라는 거죠


아~~ 바울 선생의 기도를 따라 할

 엄두는 안 나고요

이 말씀에는 깊이 공감합니다


그렇습니다

기도가 바뀌면 내 삶이 바뀌겠죠

왜냐면 주님께서 듣고 그대로 행해 주실 테니까요.


내일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오늘 나의 기도를 바꾸라

아멘입니다


그리고 저는 하나 더 생각했던 것이

무엇이냐면 같은 이야기죠

같은 맥락인데요


내 삶을 바꾸고 싶다면

오늘 나의 언어를 바꾸라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 언어가 사실 기도죠

우리가 삶 가운데 계속 쓰고 있는

그 언어들이 우리의 기도입니다


긍정의 말, 사랑의 말, 그리고 감사의 말

그것이 우리의 내일을

 바꾸지 않나 싶습니다


계속 안 되고 좌절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것 때문에 속상하고 우울하고

 부정적인 말을 할 수밖에 없지만


그것이 계속되고 계속되면

그 언어로 인해서 그 불평으로 인해서

자꾸 수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우리의 언어를 바꾸고 기도를 바꾸면 좋겠습니다

주님이 연약하고 악한 우리를 위해서 오셨잖아요

그리고 그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잖아요


예수님께서 사용하셨던 언어

예수님께서 하셨던 기도들을

말씀을 따라 찬양을 따라 살펴보면서


우리 삶을 바꾸기 위해

우리 기도와 언어를

꾸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종일 불평이 나오시거든

차라리 입술을 막고

성탄 찬양을 계속 불러보세요


그 찬양이 내 삶을 바꾸고

그 찬양이 기도가 되어서

나의 내일을 바꿀 것이라고 믿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VM7uTKm0G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