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명랑 막국수와 편육 ( 원주 맛집)/ 2박 3일 여행을 감사드려요

유보배 2020. 11. 18. 08:50

가족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날

안전하게 지켜주실 하나님께 미리 감사드려요

ㅎㅎ어디서나 기쁨을 주는 우리 재이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남편도 고맙고요

 

에고~~ 우리 재이 안전벨트 채워주다가

멋진 울산 바위 정경을 놓쳤네요

ㅋㅋㅋ아쉬운 마음에 다른 산이라도 담습니다

 

공부하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는 우리 하영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휴식하며

여행했으니 힐링이 되리라 믿으며 많이 많이 사랑한당~~

 

장거리 운전하느라 힘든 우리 큰딸

늘 고맙고 든든해요

ㅎㅎ엄마가 달콤한 귤이라도 까주어야죠?

 

가는 길에 원주에 들려 뮤지엄산을 관람하고

막국수와 수육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생각보다 커서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요...ㅠㅠ

 

아쉬운 마음에 홈페이지를 올려봅니다

www.museumsan.org/

 

뮤지엄산

한솔문화재단에서 운영중인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전원형 뮤지엄

www.museumsan.org

ㅎㅎ다음 기회에 가는 걸로~~~

 

풍경 너무 아름다워요~~~

 

명랑 막국수 간판이 저기 보이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서

차는 다른 곳에 주차해야 돼요

 

요렇게 좁은 골목으로 들어간답니다

ㅎㅎ 그래도 원주 현지인들이 찾아주는

 맛집이라니 믿고 가 봅니당.

 

이 분이 주문을 받는데 친절하셨어요

 

편육(대), 비빔막국수 2, 막국수 1. 만둣국 1

주문합니당,

 

와우~~ 그런데 동치미 맛이 예술이에요

백김치도 너무 시원하고요

옛날에 외할머니가 만들어주신 그런 깔끔한 맛!

 

수육도 정말 부드럽고 맛나요

냄새 전혀 없고요

 

어린 재이도 하영도 모두 맛나게 먹었어요

 

막국수는 비벼서 나오는데요

매콤한 맛은 아니에요 

ㅎㅎ그래서 약간 고추장을 더 넣었다능

 

국물은 담백하더라고요

 

만두는 손만두고요

떡도 완전 쌀로만 만든 것 같은 맛?

ㅎㅎ 좋다는 뜻이에요.

 

원주에 들려서 먹은 보람 있습니당

 

이제는 정말 집으로 갑니다아~~~

 

ㅎㅎ오늘도 보여주시는 십자가~~

지켜주시고 돌보아주시는

우리 하나님의 은혜가 감사해요

 

고속도로변 나무들은 아름다운데

오늘이 휴일이니 늘 그렇듯

문막에서 양지까지 속도가 느릿느릿~~~ ㅠㅠ

 

우리 큰딸 힘들까 걱정이지만

운전도 잘하고요

피곤한 내색 없이 씩씩하니 감사해요

 

앗~~~ 아까 덕평 IC 지났으니

우리 오천교회도 지나고

새 성전 모습이 보일 텐데요

 

찰칵 찰칵, 찰칵~~~~

 

할렐루야~~ 성공!!

 

주님~~12월 25일 성탄절에 입당예배를

온 성도들이 은혜롭게 드리도록

모든 과정과 절차를 주관하시고 도와주시옵소서!!

오랜 시간 동안 밀리는 길을 운전하느라

애쓰고 수고한

ㅎㅎ 큰딸에게 주는 아빠의 서비스~~

 

보정동에서 사암리로 돌아온 우리 부부

날씨가 포근해서 꽃이 활짝 피었네요

ㅋㅋㅋ역시 집이 최고여~~~

 

2박 3일 동안 사랑하는 아이들과

행복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우리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