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주의 인자하심과 주의 위안/ 휴가지에서 드린 추수감사예배

유보배 2020. 11. 18. 07:18

휴가지에서 맞는 주일 아침

오늘은 특별히 추수감사절로 지키는 날인데요

온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집으로 가는 날이기에

리조트 주변을 산책하면서

아름다운 계절을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려요.

 

마늘을 듬뿍 넣은 불고기와 즉석 카레로 

간단하게 먹는 아침이에요

 

ㅎㅎ남김없이 싹~~~~ 감사해요

 

ㅋㅋ마누라님과 따님~~ 커피 대령입니다요

 

가족이 함께 하는 것이 감사해요~~~

 

이제 감사와 기쁨으로 주님께 예배를 드려요

 

하나님~~ 비록 휴가지에서 온라인으로 드리는 예배지만

감사로 드리는 추수감사예배를 받으시고,

감사 또 감사하는 저희 가족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귀를 기울일 때에

성령님이 도와주시사 알곡 신자가 되게 하옵소서!!

 

때와 시기는 하나님이 정하시는 것인데요

자꾸 내가 정하려고 하기에

하나님보다 앞서가며 힘들어한다는 겁니다

 

무슨 일에든지 때가 있으니

하나님의 때에 내가 맞추려고 하다 보면

내 자아가 죽는 것이라고 하시네요

 

무슨 일이든지 조급함이 없이 두려움 없이

기쁨으로 기다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라는 말씀에 아멘입니다

 

ㅎㅎ 정신을 바짝 차리자~~~

우리 가족의 가훈인데요

오늘은 목사님이 감사에 초점을 맞추셨네요

성도는 믿음으로 범사에 감사합니다

 

주님~~ 어떤 환경에서든지 늘 감사하게 하소서

주의 인자하심으로

우리를 붙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의 증인 긍휼의 증인이 되게 하옵소서

주의 위안으로

우리의 영혼을 즐겁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나의 삶의 다스리시는 예수님 때문에

나의 생명의 주인이 되시는 예수님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가진 부요한 사람입니다.

 

걱정과 근심을 바꾸어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전염병보다 크신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환경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지배를 받게 하소서

 

탐욕이 아닌 자족함을 주시고

약한 사람들을 위해 중보 기도하고

돕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아멘~~~ 이 흔들리는 세상에서 

주님의 나의 요새시요

나의 피할 반석이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 가족이 이렇게 모여서

추수감사절을 지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로 일상이 무너졌지만

그 가운데 일상의 중요함을 깨닫고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미끄러질 때 주의 사랑으로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걱정하고 근심할 때 주님의 위로로

우리의 영혼을 기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돌아보면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에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