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요리

좋은 이웃과 아름다운 사암저수지/ 사랑의 김밥 먹고 산책하기

유보배 2021. 4. 8. 14:26

박 여사님이 당신네 텃밭에

시금치가 많다고

김밥을 만들 테니 오라고 하시네요?

에고~~ 부지런하신 우리 박 여사님

시간이 되어서 댁으로 가니

벌써 속 재료를 다 준비하셨습니다...ㅠㅠ

 

오늘 김밥을 만들게 된

주범 시금치

ㅎㅎ 엄청 길이가 길고 크지요?

 

그런데 준비하신 재료가 어마어마해요

계란은 14개나 부치셨고요

 

소고기는 4만 원어치나 사서 간 다음 

맛나게 무쳐 놓으셨네요

 

와우~~ 맛난 참기름도 듬뿍~~~

 

박 여사님이 먼저 김밥을 싸시며

보배더러도 만들라고 하시네요

요리의 대가 앞에서 조금 떨리기는 하지만

 

ㅎㅎ김밥은 딸들이 인정해주는 거라서

얼른 얼른 말아봅니당

 

모두 합해서 19개나 되는 김밥을

한 시간 만에 뚝닥~~

 

이웃들에게 한 접시씩 갖다 드리고~~

 

맛난 어묵국과 함께 김밥을 먹을 건데요

 

ㅎㅎ울 남편에게도 배달합니다요

 

보배는 박 여사님 댁에서~~~

아까 김밥 자르고 꼬다리를 많이 먹었는데

또다시 입으로 들어가는 김밥

 

저녁까지 김밥을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산책 나갑니당

 

좋은 이웃과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하는

사암리에서의 일상이 감사하고요

늘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