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유지훈 & 김여진 결혼식 /축가 동영상(가수 모세, 뮤지컬 배우 최수진)

유보배 2021. 4. 20. 06:33

대학생 때 미국으로 건너가 유학 생활을 마치고

프랜차이즈 개발 책임자로 수년간 근무한

 조카 지훈이는 무엇보다도 인간관계가 참 좋은데요

 

늘 자신보다 상대를 먼저 배려하면서

생각해주고 행동하니까

주변에 선배, 후배, 동료 친구들이 많지요

 

오늘 축복스런 결혼식에 축가를 해주려고

노래 잘하는 가수가 두 분이나 와서 

우리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어서 감사해요

 

먼저 뮤지컬 배우 최수진 님이 부르는

"그중에 그대를 만나"

오우~~ 마스크를 쓰고도 잘 부르더라고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친언니인데

진심을 담은 마음이 느껴져요

 호응해주는 신부와 신랑의 모습도 사랑스럽고요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다음은 가수 모세인데요

사랑인걸~~ 이라는 노래가 유명하죠?

ㅎㅎ우스운 말도 잘하시더라고요

 

우리 딸들은 역시 노래를 잘한다고 좋아하네요

 보통 사람은 낮 12시에 나오기 힘든 소리라고요

조카 덕분에 라이브로 들으니 행복합니다

 

청혼

 

그대 원하는 그 말을 다 알면서
얼마나 오래 기다린 줄 알면서
이제야 말 하네요


You don't have to Cry 울지 말아요
고갤 들어봐요 이젠 웃어봐요
I will make you Smile 행복만 줄게요


언제나 그대 곁에서 영원히
Don't be afraid 모두 잘 될 거예요

 

사랑하는 조카 부부의 결혼식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준

최수진 님과 모세 님에게 감사드려요.

 

이제 아름다운 축가도 끝나고

양가 부모님에게

잘 키워주어서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는 시간인데요

 

 저렇게 앞에 서는 순간~~

신부는 친정 엄마와 눈이 마주치면 안돼요

 울컥해서 눈물이 나거든요...ㅠㅠ

 

하지만 자상하고 섬세한 우리 지훈이는

장모님에게도 효도할거에요

ㅎㅎ착하고 진실하고 능력있는 사위랍니다

 

예쁘고 다정하고 지혜로운 신부 여진이도 

시부모님께 효도할거에요

효도란 거창한 것이 아니고 마음을 함께 하는 것이니까요

 

예쁜 조카 부부는 인사도 언제나 똑같이 ~~

어쩜 저리도 사랑스러운지

 

이 세상에서 자식만큼 소중하고

어여쁜 존재가 있을까요?

가족은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같습니다.

 

결혼식을 찾아준 모든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꽃가루를 뿌리며 축하를 해주는 친구들

행복하고 기쁘고 감사해요

 

ㅎㅎ그런데 누구보다 결혼식을 기다려온

귀여운 꼬마 손님이 있어요.

다정하고 예쁜 숙모와 외삼촌을 많이 좋아하는 팬이죠..

 

ㅎㅎㅎ그래서 우리 재이의 눈길이

신랑 신부만 쫒아갑니당

 

코로나 19 가운데 무사히 끝난 결혼식에 대해

할렐루야~~~ 우리 가족을 대표해서

만세를 부르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합니다

 

ㅎㅎㅎ 간절하면 이루어지죠

아기 때부터 자기와 잘 놀아주던 외삼촌을 좋아한 재이

기어이 사랑하는 외삼촌의 손을 잡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