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점점 변해가는 우리 동네/ 원삼면 사암 3리

유보배 2021. 5. 1. 17:04

오늘도 어제에 이어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가까운 뒷동네로 한 바퀴 도는데

모내기를 하던 논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네요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의 영향인지

논들은 흙으로 메꾸어지고

점점 새로 짓는 주택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머잖아 개구리들 우는 낭만적인 소리를

들을 수 없게 되는 것인지 몰라도

동네가 점점 발전되고 있는 것은 감사한 일이죠

 

ㅎㅎ다람쥐를 찾아보세요

모처럼 만난 다람쥐가 반가워서

찍었는데 워낙 재빨라서요

 

가운데 뚫린 구멍으로 쏙~~

들어가 버리네요

ㅎㅎ그래도 두 컷 다 성공이에요

 

길가에 핀 아기똥풀과 민들레

 

평화롭고 예쁘지요?

 

그런데 중국집을 보니 짜장면이 생각나요

ㅎㅎ 오늘은 왠지 들어가서

점심을 차리기도 조금 귀찮고요

 

그래서 편하게 먹고 가려는데요

배려심 많은 우리 남편

 어느새 젓가락을 간짜장 그릇 위에 올려놓았네요

 

소화도 시킬 겸

다시 한 바퀴를 더 돕니다

 

왔다 갔다 2 바퀴를 돌면 1시간 

ㅎㅎ오늘은 점심 먹고 반 바퀴 더 돌았으니

모두 한 시간 15분 걷기 운동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