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바쁜 하루가 시작됩니다/ 행복한 재이

유보배 2021. 5. 13. 07:57

아이들에게 가는 월요일

 새벽 4시부터 일어나 내리는 빗속에

한쪽 텃밭을 마저 완성하고~~

ㅋㅋㅋ어설픈 텃밭이지만 뿌듯~~

남편과 아침을 챙겨 먹고

아이들에게 가져다 줄 음식을 합니다

 

토마토 주스는 보배의 최애 식품

가족들의 건강에 최고예요

 

ㅎㅎ울 남편은 원액 그대로~~

 

아이들은 꿀과 얼음을 넣어서~~

 

나물 두 가지 무치고요

 

하영이가 좋아하는 참치 주먹밥 만들어요

참치 통조림과 약간의 양념

마늘 듬뿍 

 

갓 지은 따끈한 밥에 김가루 뿌려서

동그랗게 뭉치면 끝~~

ㅎㅎ 바쁘게 움직이는 아이들에게 좋아요

 

 하교 30분 전에 미리 오면 편해요

늦어지면 뒤쪽에 서야 하거든요

ㅋㅋㅋ 고3 우리 하영 조금이라도 편하게

 

우리 사위와 하영이가 먼저 먹고 ~~~

 

펜싱 학원으로 재이 데리러 갔는데요

ㅎㅎ 선생님이 우리 재이가 운동하는 것을 보면

머리가 좋다며 칭찬을 하시네요

 

선생님께 칭찬을 들으니

ㅎㅎㅎㅎ 보배의 마음이 그림처럼 굿~~~~

 

어버이날이라고

아빠 엄마를 크게 그린 센스 보세요

ㅎㅎㅎ사랑받기에 충분한 귀여운 아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