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이강주 목사/하가다 말씀

유보배 2021. 5. 29. 08:29

말씀을 암송하는 것도 귀하고

읽는 것도 중요한데요

말씀이 내 입에서 떠나지 않게 하는 하가다 시간!!

 

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이르시되

내가 생각한 것이 반드시 되며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이사야 14장 24절)

 

 언약하신 일은 반드시 이루시는

신실하시고 능력이 많으신 

우리 하나님을 의지하며 찬양합니다.

 

https://youtu.be/DADaTsId_no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이강주 목사님

오늘은 이사야서 14장 24절 말씀 중에서

내가 경영한 것은 반드시 이루리라

함께 읊조려 보고 싶습니다

 

정말 어려운 환경과 상황 속에 처한

이스라엘 백성들을 향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상황은 정말 절망적인 상황인데

그 속에 하나님의 경영이 있다고

지금 이야기하십니다

 

경영은 우리를 더 풍성하게 하시는 것으로

우리 삶에 하나님의 약속의 언약이

이루어지게 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경영입니다

 

그 경영만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라는 것을

맹세를 통해서 

지금 말씀하고 계시거든요

 

우리는 삶의 모든 과정이

내가 경영한다고

생각하기 쉬워서

 

주님이 오늘 너의 모든 경영을

내가 또 경영하고 있다~라고

지금 말씀하시거든요

 

우리는

 경영의 실패와 성공을 

경험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사람이니까 

뭐... 완벽하게 계획해도 실패할 수 있고요

또 계획한 대로 성공할 수도 있는데

 

하나님의 경영은 반드시 성공한다!!

우리 삶의 과정의 실패와 성공은 피할 수 없지만

삶의 궁극적인 경영자가 하나님이시기에

 

결국은 하나님의 경영은 이루어져서

내 삶도 그 모든 과정이 기회가 되고

더 풍성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반드시 누리게 하는  하나님의 일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마치 서커스나 곡예를 하시는 분들이

마음껏 연습할 수 있는 이유가

떨어져도 안전망이 보호를 해주니까

 

내 한계를 뛰어넘어 

도전해 볼 수 있고

그래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것처럼

 

오늘 말씀은  

하나님이 혹시 실패해도 

나는 그것을 경영해서 다시 성공으로 이루니까

 

마음껏 꿈을 갖고 한번 삶을 도전해보고

두려움과 염려 없이 살아보라는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로로 끌려가는 절망적인 상황에 처한 

이스라엘 백성들의 마음속에

하나님께서 용기와 희망을 주시는 것이죠

 

그것도 나의 경영 속에 있으니까

그 환경 속에서 마음껏 또 다른 꿈을 꾸고

희망과 용기를 갖고 살라는 격려와 도전의 말씀입니다

 

지금 코로나 시국이라고 해서

자영업 하시는 분들과 직장인들도 힘들고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요

 

결국 이 모든 일은 경영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것만은 너무 확실하다고 맹세를 해주시는 것입니다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오늘 이 말씀을 읊조리는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의 안전그물을 

여러분들이 체험하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

.

.

.

.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소리 내어 3분 동안 읊조려 주세요)

 

정말 하나님은 각 사람의 수준에 맞게

아주 친절하게 그 상황 속에서

누구에게나 설명해주시는 보살핌을 베풀어 주십니다

 

성경 말씀은 어떤 모양으로든지

하나님이 주신 음성을

듣게 하는 하나님의 선물이기 때문에

 

읽고 설교를 듣고 기도하고 있으면

반드시 어떤 경영이 하나님의 섭리 속에

이루어지는지 깨닫게 해 주시고

 

또 그 깨달음을 통해서

다시 하나님의 경영을 더 함께 동역해가는 길로

조금씩 성장해 가는 것 같아요

 

그 사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기도하고 

말씀을 소리 내어 읽어 보는 것!!

 

그것이 하나님의 경영을

내가 깨달을 수 있는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입니다

 

거룩하시고 은혜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내 인생의 경영자가 나라는

착각 때문에 겪고 있는 

많은 염려와 근심의 시간을 통하여

 

우리 인생의 경영자이신 하나님을 깨달아 알게 하시고

그 완전하신 하나님이 경영 안에

세상이 줄 수 없는 담대함과 소망과 지혜와 총명을 

 

경험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오늘도 이 방송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임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성령께서 마음의 새로운 용기와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