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2021년 종합검진/대장내시경 검사 안내문(다보스 병원)

유보배 2021. 6. 3. 05:06

지난 3월

종합 검진을 어디서 할까? 병원 검색을 하다가

용인 다보스 병원의 특별 할인을 보았어요

와우~~  종합 검진 내용도 괜찮고요

무엇보다 병원 리모델링 기념으로 40%

할인을 해준다니 예약을 했어요

 

그래서 그 날짜가 다가오는데요

ㅋㅋㅋ하필 이 때에 옻이 올라서 신경이 쓰이니

남편과 아이들은 예약을 변경하라는데요

 

날짜를 변경하면 불편하니 그냥 할 거예요

피부과 원장님도 괜찮다고 하셨고요

우리 하나님이 다 알아서 해주시리라 믿기 때문이에요

 

 정확한 대장내시경 감사를 앞두고 

꼭 지켜야 할 주의 사항들입니다

검사 3일 전부터는 음식물 섭취가 중요한데요

그제부터 아침에는 바나나

점심에는 생선과 흰밥, 저녁에는 두부와 흰밥

 

ㅎㅎ금식하면서 다이어트하면 좋을 텐데요

피부과 약을 먹어야 하니

꼬박꼬박 식사를 해야 해요

 

어제 점심에는 계란과 밥

 저녁은 건더기는 모두 빼낸 국물에 밥

ㅋㅋㅋ김치가 제일 그립습니다

오늘 아침과 점심에는 흰 죽을 먹고요

저녁 6시부터 3번에 걸쳐서

이 피코라이트와 물 3L 이상을 마셔야 해요

 

대장내시경 검사를 하려면 이런 과정이 복잡하지만

예전에 먹던 검사제에 비해서는

그 양이 많이 줄어들어서 감사해요

 

종합검진으로 건강을 잘 챙겨서

보배&하영 블로그에 믿음의 글도 많이 쓰면서

오래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보배를 위한 한 줄 기도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