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하나님의 뜻을 알면 고난도 자랑하게 된다(고린도후서 12:7~10)...유기성 목사/여호수아 돌파 기도회

유보배 2021. 9. 24. 09:02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라이브로 참여하는 여호수아 돌파 기도회

보배도 특별한 일을 제외하고는

기도회의 자리에 앉아 함께 참여하는데요

 

힘차고 빠른 보혈 찬송 메들리와 함께

유기성 목사님의 도전이 되는 말씀

그리고 통성으로 드리는 뜨거운 중보기도가 은혜롭습니다.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구하는 자에게

기도하면 응답해 주시겠다고

약속을 하셨는데

 

구하는대로 주시겠다는 게 아니고

좋은 것으로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우리가 마음껏 기도할 수 있는 거예요

 

구하는대로 주신다고 한다면

확실하게 그것이 나에게 유익한 줄 알아야만

기도할 수 있는 거예요

 

만약에 내게 유익한 줄 알고 기도했는데

알고 보니 해로운 것이었어요

그러면 큰일 나잖아요

 

하나님은 다 알고 계세요

우리가 무엇을 구하든지 좋은 것으로 주세요

 

그러니까 혹시 내가 잘 모르고

잘못 구했을지라도

하나님은 좋은 것을 주실 것이다

 

이 믿음이 있어야 해요

하나님이 책임져 주실 것을 믿고

마음껏 기도하는 것이거든요

 

내가 기도했어요

그런데 내가 생각한 것과는 달라도

좋은 것으로 주신 것이다

 

내가 원한 것이 아니어서 내 마음에 안 들어도

아~~ 이것도 하나님의 허락하심이구나

이렇게 받을 수 있어야 해요

 

내가 원하는 대로 안 되었다고

응답 못 받았다고 하면 큰일이지요

우리는 기도하고 다 응답받습니다

 

"목사님~~ 저는 응답 못 받은 거 많은데요?"

 

여러분~~ 우리가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이 반드시 응답하신다는 확증을 주세요

그게 우리 안에 오신 성령이세요

 

애들이 울면 엄마가 오듯이

우리가 무엇을 구하든지 하나님이 "알았다~~"

그래서 우리에게 주시는 분이 성령이세요

 

성령께서 내 모든 사정을 다 아시니까

우리를 이끌어가세요

그러니 모든 기도는 사실 응답을 받은 것이지요

 

내가 원하는 대로 되었냐, 안 되었나의 차이는 있겠지만

믿음으로 다 유익할 거다 ~

하고 받는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 ~~ 답답하고 어렵고 기도한 대로

 안 되었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기도를 했으면 하나님이 반드시 좋은 것으로 주신다

 

그리고 지금 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것을 찾아야 하는 거예요

 

사도 바울이 몸에 병이 있어서 하나님께 기도했어요

이 병이 떠나게 해달라고 기도했는데

세 번째 기도에 응답이 왔어요

하나님의 말씀은 깜짝 놀랄만한 말씀이에요

네가 몸에 병이 있는 것이 네게 유익해

네가 약할 때 더 온전해져. 하나님만을 더 의지하기 때문이야

 

앞에서 사도바울은 3층 천에 올라간 간증을 했어요

천국에 다녀왔으니 잘못하면 얼마나 교만할 수 있을까요?

영적 체험이 너무 강하면 이단이 되는 위기가 올 수도 있는 거예요

 

그런데 육신의 연약한 가시가 있었기 때문에

사도 바울이 영적으로 교만하지 않고 타락하지 않고

몸은 약한데 영적으로는 오히려 더 강해졌어요

 

그것이 하나님의 응답이었어요

 사도바울이 얼마나 기뻤는지요

고침은 받지 못했지만 응답은 받은 거예요

 

주님이 나와 함께 계시는 은혜가 유지되는 것이 더 좋아

주님이 나와 함께 계시는 것이 더 좋아

그러면 내가 몸이 아픈 것을 이제부터 자랑할 거야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자세에 대해서

우리에게 너무나 명확하게 가르쳐줍니다

 

하나님의 뜻은

어떻게 하면 어려움도 없어지고

문제도 사라지고, 하던 일도 잘되고

모든 것이 편안하게 되는 것이 아니고

 

어떤 때는 고난의 길

어려움의 길을 가야 될 수도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무조건 힘든 길로만 몰고 가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 길이 더 좋은 길

하나님이 함께 계시는 길

나와 늘 가까이 계시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고난이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고난을 당한다고 해서

지금 하나님의 뜻과 반대로 가는 것은 아니에요

 

(전도하다가 병 고침을 받은 박보영 목사님에

대한 간증은 직접 들어보세요)

 

어떤 때는 하나님의 뜻이라고 잘 이해가 안 되는 일이

연속으로 일어날 수도 있는데 

중요한 것은

 

그 순간에

이 일이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가 아니고

지금 나는 무엇을 해야 되나요?

 

이 순간에,

이 사람 앞에서

주님은 무엇을 기뻐하시나요?

 

그게 중요해요

주님, 지금 나는 무엇을 해야 하나요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하나요?

 

주님 오늘 다 응답하세요

매 순간 주님이 응답하시는 것이 깨달아지면

지금 힘들고 어려운 것은 다 자랑할 수 있어요

 

철저히 묻고 순종하고 묻고 순종하고

고난이 나에게 유익이다

그래서 내 약함과 실패도 자랑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여러분~~ 힘들고 어려운 때에

하나님이 우리를 이끄시는 길을 가만히 보세요

 

하나님께서 반드시 이 기도를 통하여

개인도 교회도 우리나라도

새롭게 일으키시는 역사를 주실 거예요

 

온라인상으로 통성 기도는 얼마든지 해도 돼요

각자 자기 집에 방으로 들어가서

줌으로도 카톡으로도 같이 모여 기도할 수 있어요

 

휴대폰으로 서로 접속해서

 기도제목 놓고 같이 뜨겁게 기도하고요

하나님이 다 열어주신 길이에요

 

이제는 어디서든지 시간 정해놓고

서로 다 같이 모여서 기도할 수 있어요

지금 열어놓은 이 길을 가는 겁니다

 

하나님은 주님이 하실 일을 쏟아부어주세요

기도가 준비 안 되면 얻지도 못합니다

하나님은 정확하게 주님이 뜻을 가르치실 겁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라고 하시는지

내일 일은 몰라도 지금 할 일은 가르치세요

그러면 충분합니다.

 

아멘~~ 아멘~~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입니다

지금 할 일은 기도입니다. 

이제부터 마음을 모아 합심하여 기도할 텐데요

 

첫 번째는 늘 그렇듯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요

 

그리고 극동방송 전도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어요

올 가을에 많은 영혼들이 돌아올 텐데요

그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시고요

 

그다음으로 기도회에 올려주신 안타까운 사연들

그 기도의 제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마지막으로 개인과 가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