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풍경이 있는 카페 / 시드누아 속초점

유보배 2022. 1. 22. 07:11

원래는 물놀이를 마치고 다 함께 고성에 있는 

바우지움 조각미술관에 가려고 했는데요

오늘 오후부터 눈이 많이 내린다고 하니

 

http://www.bauzium.co.kr/

 

홈 | Bauziumm

©바우지움조각미술관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온천길 3길 37  / WONAMONCHUN 3 GIL 37 TOSEONG-MYUN GOSEONG-GUN GANGWON-DO SOUTH KOREA  /  TEL. +82 33 632 6632 

www.bauzium.co.kr

ㅎㅎ 마음이 조금 불안해서

우리가 묵는 속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에 다녀오려고 해요

 

오~~~ 카페 외관이 분위기 있습니다.

 

ㅎㅎ뭔가 겨울스럽죠?

 

실내는 푸르름이 있고 환해서 좋네요

 

어머? 우리 큰딸이 주문한 커피가 빠졌네요?

 

케이크를 맛나게 먹는 귀여운 재이

 

ㅎㅎ다시 주문한 콜드브루 커피를 

가져다주는 남편은 

 참 따뜻하고 부성애 넘치는 아빠예요.

 

사랑하는 딸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이런 소소한 일상의 시간이

감사하고 행복해요

 

다시 숙소로 들어가는 길

아직까지도 걱정하는 눈은 내리지 않는데요

부디 폭설은 내리지 않기를 기도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