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고기가 맛난 맛집 식객/속초 소노펠리체

유보배 2022. 1. 22. 08:20

아침과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으니

저녁은 영양가 있고

맛난 음식으로 먹어야 하는데요

 

이제 정말 눈이 올 것 같으니

밖으로 나갔다가

고생할까 봐 이곳에서 먹기로 합니다

 

소노캄 안에 있는 식객인데요

 

전에 큰딸 가족이 이곳에 놀러 왔을 때

이 식당에서 먹어보니

고기가 맛나다고 해서 우리도 먹으러 왔어요

 

ㅎㅎ울산바위가 보이는 창가 쪽으로~~~~

 

우리가 일등으로 왔어요

나중에는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언제나처럼 열 일하는 우리 남편~~

 

ㅎㅎ노릇노릇 고기 굽기의 달인입니당

고기도 맛나고요

밑반찬들도 모두 깔끔하고 맛난데요

 

필요한 만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우리 재이도 맛나게 냠냠냠~~

 

된장찌개도 냉면도 다 맛나요

 

가족들 모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어요

 

ㅎㅎ숙소에서 먹을 빵도 사고~~~

소화도 시킬 겸 이것저것 구경합니다

 

ㅎㅎ와인 가격은 저렴이부터 비싼 것까지

골고루 있네요

 

피자도 맛나게 보이지만 배가 불러서 패스~~

 

 딸내미들은 먼저 숙소로 들어가고요

 

우리 부부 8000보를 채우기 위해 걷습니다

우리가 묵는 숙소에서 연결된 통로를 

왕복해서 걷는데 10분

 

원래 남편은 12000보 이상을 걷지만 

ㅎㅎ 지금은 여행 중이니 3번만 왔다 갔다 하면

오늘의 걷기 운동량은 채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