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요한복음 14:12~17)/ 기도와 보혜사 성령

유보배 2022. 1. 29. 08:38

요한복음 13장에서 예수님께서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는 섬김의 본을 보이신 다음에

나는 너희가 따라올 수 없는 곳으로 간다고 하시니

 

제자들이 근심을 하면서 14장이 시작됩니다

근심과 믿음은 반비례합니다

내가 근심을 많이 한다고 하면 조금 믿지 않는 것이고

내가 믿으면 근심이 없는 거예요

 

예수님은 믿음의 중요성에 대해서

계속 말씀을 하십니다

내가 아버지 안에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런데 그것이 믿어지지 않으면

내가 지금까지 행한 역사들을 믿어라

 

물을 포도주로 바꾸시는 주님

38년 된 병자를 치유하시는 주님

떡 5개와 물고 가 두 마리로 오천명을 먹이신 주님

물 위를 걸으시는 주님

소경을 눈을 뜨게 하신 주님

죽은 나사로도 살리신 주님

 

이런 행하는 것을 보고도 믿지 못하느냐?

믿음에 대해서 권고하신 다음 놀라운 약속을 주십니다

이것이 오늘 우리가 잡아야 할 약속입니다

 

이 말씀이 믿어지시나요?

우리가 주님이 하신 일을 계속하는데

크게 역사하신다는 거예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이 약속을

우리가 붙들어야 하는데

이게 어떻게 가능한가요?

 

예수님께서 두 가지를 말씀하셨습니다

첫째는 기도하라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4장 14절을 영혼의

114라고 합니다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가 보기에 작은 일이든  큰일이든

쉬운 일이든 어려운 일이든

아주 두려운 일이든 아니든 무엇이든지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

우리가 가슴에 품고 외웁시다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시는데

얼마 동안?

영원토록~~~~~~~~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이 한 가지만 깨달아져도 우리 삶이 완전히 변화됩니다

나는 혼자가 아닙니다

외롭지 않아요. 영원토록 함께 하십니다

 

영원토록 함께 하시는 보혜사 성령님이 스승이 되셔서

진리를 가르치시고 기억나게 하시며

평안을 주시니 근심하고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지금 계속 강조한 것이 믿음인데요

주님이 하신 일을 우리도 할 것이고

큰 역사가 이루게 될 것인데

 

그것은 내 이름으로 기도하고

성령이 너희와 함께 한다는 것을 믿어야 하는 거예요

이 두 가지 약속 믿고 기도합시다

 

https://youtu.be/yWhfrAAGRew

주님~~ 믿는 자가 되게 하소서

확신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

성령님에게 붙들림 받아 온전히 쓰임 받는 자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