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J동 / 골드그랜드 취사형 (가족 여행 추천)

유보배 2022. 6. 20. 10:02

저기 강원도 홍천에 있는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가 보이는데요

우리가 묵을 장소는 이곳에서 20분 정도 더 가야 해요

 

ㅎㅎ이곳은 규모가 커서 이름이 자꾸 헷갈려요

물놀이 시설(오션월드)이 있어서

어린 자녀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조금 떨어진 산속에???

보배는 이곳에 처음 와서 잘 모르지만

골프장과 승마장이 함께 있는 것 같네요

 

우리는 큰오빠 부부와 함께 하기에

조용하고 한적하면서도 

뷰가 아름답고 지내기 편한 빌리지로 정했어요

 

저기 보이는 빌리지는 구관이고요

우리는 신관 건물이래요

 

먼저 월컴센터로 가서

숙소 배정을 받아야 한답니다

 

ㅎㅎ흙만 보면 좋은 재이

 

저기 보이네요.

소노펠리체 빌리지 바발디파크~~

 

ㅎㅎ 아름다운 공주님이 사는 성 같습니다

 취사도 가능한 골드 그랜드 J동이에요

 

저번에 갔던 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보다는

거실이 약간 작은 듯한데요

그래도 룸과 화장실이 3개라서 좋아요

 

ㅎㅎ 메인 침실은 우리 오라버니 부부 드리고요

 

여기는 가운데 방이에요

ㅎㅎ이불 넉넉합니다

 

이제 주방을 살펴볼까요?

 

ㅎㅎ모닝커피 마시기 좋겠네요

 

ㅎㅎ냉장고에는 물이 4병

 

샴푸와 바디 클랜져만 제공되네요

 

ㅎㅎ우리 남편 거실 뷰에 빠졌네요

녹색의 골프장이 펼쳐지거든요

 

ㅎㅎ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합니당

 

일단 짐을 숙소에 갖다 놓고

다시 나왔습니다

그린색의 골프장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데요

 

반대편은 아주 깊은 청정계곡이

펼쳐지는 것 같아요

나무가 많으니 공기가 정말 맑고 좋네요

 

시간이 남아서 다시 오션월드가 있는

비발디파크로 갔어요

 

오션월드에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ㅎㅎ사람들이 많으니 차들도 무척 복잡해요

 

와웅~~ 예쁜 꽃들이 눈을 사로잡네요

 

ㅎㅎ손주와 할배의 행복한 시간~~

 

이제 베이커리 카페로 들어갑니다

 

빵이 맛난 카페지만 금방 저녁을 먹으니 패스 

지금은 음료수만 마시고

 내일 아침에 먹을 빵을 사면 되쥬.

 

ㅎㅎ멋지나요?

 

큰 오빠네는 조금 늦게 출발을 하셔서

우리 가족만 저녁 먹으러 갑니다

ㅎㅎ장소는 작년 가을에 와서 먹었던 시골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