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드럽고 깔끔한 맛 백촌 막국수/강원도 고성

유보배 2022. 1. 22. 16:39

인근에서는 유명했다는 백촌 막국수로 출발!! 

 

우리 가족에게 2박 3일 동안

 편안하고 안락한 힐링을 제공한 소노펠리체

친정가족들과도 오고 싶은 장소예요

 

눈 내린 설악산의 풍경들을 감상하다 보니

어느새 백촌 막국수에 도착

오전 11시 전인데 벌써 차들이 많이 와 있네요

 

눈 쌓인 시골집들의 풍경이 정겹네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려서인지

기다리는 줄 없이 통과

유명한 맛집이라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거든요

 

1층 방에는 손님들로 가득한데요

백신 접종과 완료자 인증하고

조금 올라간 옆방으로 들어갑니다

 

ㅎㅎ 이 식당의 메뉴는 이 두 가지예요

부드러운 수육도 먹고

직접 뽑는 메밀국수를 먹어야죠?

 

시원한 백김치와 새콤달콤 명태무침

ㅎㅎ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부드러운 수육

냄새도 전혀 없고요, 맛나요

그리고 이 시원한 동치미 국물~~~

진짜 담백하고 시원해요

 

비빔으로 먹든지 물로 먹는지는

본인이 결정하면 되는데

물막국수지만 명태를 첨가하면 비빔막국수 맛도 나요

 

에고~~ 사진으로 다시 보니 먹고 싶어요

시원하면서 담백한 맛이 짱~~

백김치에 수육을 싸서 먹어도 맛나고요

 

이제 고성 아야진 해변으로 가서

푸른 동해바다를 볼 거예요

전에 친정가족들과 왔던 생각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