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레고 조립도 잘하는 재이 /로이드의 레이스카EVO

유보배 2022. 9. 25. 06:09

사랑하는 우리 재이에게 갖고 싶어 하는

레고를 사 주기로 했는데요

ㅎㅎ어디가 좋은지 미리 사전답사를 해봅니다

 

홈플러스에도 이렇게 레고 매장이 있지만

길 건너편 롯데마트에는 

토이저러스가 있으니 그곳에도 가봅니다

 

오~~ 이곳이 훨씬 더 다양한 것 같아요

재이가 좋아하는

닌자 시리즈도 많고요

 

여기에 재이가 갖고 싶다던 제품이 있네요

닌자를 시리즈로 다 모으고 있어요

 

손에 늘 들고다닐 정도로 좋아하던 공룡은

초등학교에 들어오면서부터 조금씩 멀어지더니

ㅎㅎ 지금은 레고와의 사랑에 빠졌어요 

 

꽃처럼 밝고 사랑스러운 재이가 오는 날

 

보배를 보고 반갑게 달려오는 우리 재이

"할머니이~~~ 나 왔어"

소리치는 재이가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ㅎㅎ 그리고 할머니를 위해 예쁜 자세로

인증샷도 찍어줍니다

 

더 크고 좋은 제품으로 사라고 해도

요리조리 꼼꼼히 살피더니

 

원래 갖고 싶었던 것만 고르네요?

이것만 사주면 된다나요?

ㅋㅋㅋ 착한 손주입니다

 

이제는 재이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을

사러 마트로 갑니다

오~~ 울 큰딸이 좋아하는 전어회도 있네요?

ㅎㅎ 전어 굽는 냄새에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가을 전어니 한 개 사야죠?

 

그런데 내일이 마트가 쉬는 휴일이라고

20% 할인을 해주겠다네요

와우~~ 신나 신나요

 

삼겹살과 할인 행사하는 부채살도 사고

간식도 사고~~~

 

ㅎㅎ연어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 우리 재이

자기 것을 순식간에 다 먹고도

이모야 것을 더 먹었답니다

 

그리고는 바로 레고 조립에 들어갔는데요

이제는 도와달라는 말도 안 하고

설명서를 보면서 혼자서 척척척~~~~

 

와우~~~ 완전 짱이에요!!!

 

외출에서 돌아온 할배에게도 만든 것을

 뭐라 뭐라고 설명을 하더니

내일은 자기를 오천교회에 꼭 데리고 가라고 하네요

 

ㅎㅎ하나님이 정말로 예뻐하시겠지요?

사랑하는 우리 재이가 

키가 자랄수록 믿음과 지혜도 함께 자라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