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즐거운 추석, 행복한 추석 /재이네 가족과.....

유보배 2022. 9. 13. 05:24

사랑하는 재이네 가족이 집에 오니

보배의 마음이 행복한데요

ㅎㅎ 가족들은 바라만 보아도 좋고 뿌듯한 존재지요

 

귀여운 재이도 이모가 생선으로 미리 사 준

레고를 이모와 함께 만들며

신이 났습니다.

 

에고~~ 그런데 딸들과 재이가 좋아하는

오징어 튀김을 만들다가

뜨거운 기름이 튀겨서 화상을 입은 보배...ㅠㅠ

 

가족들이 걱정할까 봐 제대로 말은 못 했지만

  화끈거리고 무지 아프더라고요

그래도 얼굴이 아닌 팔을 다친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ㅎㅎ덕분에 불 옆에서 요리를 해주는 남편

 

그럴듯한  전복 버터구이도 만들어 내고요

 

LA갈비도 맛나게 구워냅니다

우리 신랑 고마워요

 

ㅎㅎ 메뉴는 간단하지만

엄마의 사랑과 정성이 들어가서 

맛은 좋은 저녁밥상이에요

 

화려한 밥상은 아니지만

재이와 가족들이 맛나게 먹는

모습이 참 감사해요

 

과일을 먹은 후 윷놀이를 하자는 재이

 

ㅋㅋㅋ 울 남편이 윷판을 그리는데요

우찌 이렇게 잘 그리실까요?

딸들은 깔깔깔깔 웃고 지켜보던 재이도 한마디 합니다

 

 

할배~~ 내가 아직 그리지는 못하지만 이게 뭐야?

저번에도 토끼를 사람처럼 그리더니....

ㅋㅋㅋㅋ 울 남편 미술에는 소질이 없는 걸로~~

 

ㅎㅎ자기가 만들다가 남긴 레고는

아빠에게 부탁을 하고

할배와 손주의 즐거운 윷놀이는 시작되고

 

다시 붙은 부녀와 모자의 윷놀이에서는

ㅎㅎ모자팀이 승리

좋아하는 우리 재이 너무 귀여워요

 

외갓집이 좋다고 더 있다 가고 싶다고

우는 재이를 달래주는 할배

ㅎㅎ 내일을 위해서 이제 그만 헤어져야죠?

 

사랑하는 재이네 가족이 돌아가고~~

 

ㅎㅎ 사위가 준 선물이 미소 짓고 있네요

가족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지요

서로 더욱 사랑하고 배려하는 우리 가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