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조카 며느리들이 고마워요/사랑이 넘치는 우리 가족

유보배 2023. 1. 2. 13:53

개구쟁이 조카들이 들어오자마자

안방을 점령하고

어지럽히면서 마음대로 놉니다...ㅠㅠ

 

보배는 큰언니의 안내를 받으며

이방 저 방 구경하는데요

ㅋㅋㅋ우리 큰딸이 그러지 말라고 하네요

 

하지만 괜찮다고 편하게 보라고 하니

신나서 돌아다닙니다

장손인 지훈이네 집이 넓고 쾌적해서 감사하고 기뻐요

 

ㅋㅋ 점잖은 울 남편도 아이들을 따라 안방으로~~

그러면서 큰 조카네 집에 와보니

호주에 사는 둘째 성훈이네 집도 궁금하답니다

 

몇 년 뒤에는 우리 모두 호주에 갈 거예요

모든 경비는 자기가 쏜답니다요

ㅋㅋ처가 식구들을 사랑하는 남편 마음이 고마워요

 

이렇게 함께 모여 맛난 음식을 먹고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어울리는 것이 우리는 재밌고 행복하거든요

 

그것을 아는 우리 자녀들이 

가끔씩이라도 이런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주니

부모들은 뿌듯하고 흐뭇하고 대견합니다 

 

아이고~~ 극성맞은 요 개구쟁이 녀석들

온 집안을 휘젓으면서 신나게 노네요

 숨바꼭질을 한다고 방마다 들어가 숨습니다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기는 한데요

아랫집에서 콩콩콩 소리에

무슨 일인가 할 것 같아서 살짝 걱정도 되네요

 

생각이 깊고 마음이 넓은 우리 여진이는

조카들을 위한 선물도 사주더니

 케이크까지 준비했네요?

 

다 함께 노래를 부르며 새해를 축하하는데요

 

ㅎㅎ우리 마리는 동영상을 찍느라 바쁘고

 

ㅋㅋㅋ장난꾸러기 두 형제는

촛불을 몇 번씩 켰다 끄고 또 켜고

자기들도 웃기나 봐요

 

에구~~ 자상한 우리 지훈이는 배도 부른데

고모는 생크림 케익 좋아한다고

이렇게 갖다 주고요 

 

성격 좋은 우리 성훈이는 한입충 고모가

아이스라테를 한 빨대로 같이 먹어도 좋아해 주고

정말 행복하고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어른들은 귀여운 아기들 용돈도 주고

아기들은 좋아라 손뼉 치고

ㅎㅎ오지 않은 우리 하영 몫까지 챙겨주고

 

ㅎㅎㅎ다정한 따뜻한 우리 남매들을 닮았을까요?

우리 아이들도 안아주는 것을 좋아해요

서로가 서로를 안느라 바쁩니다요

 

 형아와 동생도 오빠와 동생도 허그~~~

 

고모부와 조카도

 

ㅎㅎ귀여운 우리 유진이 인기만점~~~

 

찐사랑 외삼촌과 우리 재이~~

안아주는 모습만 보아도 흐뭇합니다

 

다음에 만날 때까지 건강하세요~~

 

ㅋㅋㅋ 몇 번씩 인사를 하니 이별이 깁니다

 

자상하고 따뜻한 우리 지훈이

가족들 챙기는 것은 자기 아버지의 성격을 닮았어요

ㅎㅎ가족 사랑 유전자가 풍성하거든요

 

아고고~~~ 못 말리는 우리 큰 오라버니

아까 아이들 용돈을 못 주었다고

추운데 나와서 기다리다가 조심히 가라며 돈을 주네요

 

세상에 우리 큰오빠 같은 사람은 없을 거예요

부모님 같은 마음으로

우리 동생들을 한결같이 아끼고 사랑하거든요...ㅠ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는 우리 지훈이를 보니

보배의 마음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하고 좋은지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성훈이네 가족, 정훈이네 가족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안하기를 기도합니다

 

시댁식구를 친정가족처럼 편하게 대하고

따르는 유진 맘도 고마워요

ㅎㅎㅎ그래서 이담에 호주에 가서도 즐거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