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깔끔하고 편안한 부여 롯데리조트/ 콘도 스위트 트윈

유보배 2023. 2. 24. 15:33

아름다운 부여 궁남지를 산책하고

오늘밤 우리가 묵을

부여 롯데리조트로 들어갑니다

 

부여 궁남지에서 롯데리조트까지는 7.3Km 

시간으로는 13분 정도

 

백제문화단지 쪽으로 가면 돼요

 

유명한 백마강을 건너서~~

 

조금만 더 가면 나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

둥근 외관이 아름답지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인데요

시간이 조금 이른다면

웨이팅 하는 표를 뽑고 기다리면 됩니다

 

사랑하는 딸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서

숙소를 나누어서 예약했는데요

ㅎㅎ우리 맘들에게도 더 편하고 좋더라고요

 

우리는 콘도 스위트 트윈(31평)으로 왔는데

오~~  새로 리모델링을 했네요

깔끔해서 너무 좋습니다

 

나무가 보이는 골프장 뷰도 좋고요

 

온돌방도 넉넉해요

둘, 둘씩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아이들이 머무는 공간도

똑같은 평수에요

 

ㅎㅎ 두 명은 침대에~~

 

두 명은 뜨끈한 온돌방에 ~~

 

이번 딸들과의 여행은 힐링여행이기에

아무것도 준비하지 말고

분위기 잡을 와인만 가져가기로 했는데요

 

준비성 많은 재원맘이 안주거리를

가지고 온 것도 모자라서

ㅎㅎ 여행용 와인 잔에 플레이팅 접시까지 ~~~

 

드립커피계의 명품 뱌사커피도 가져오고

숙소 예약에서 운전까지~~~

기꺼이 많은 수고를 담당하는 맘이에요

 

그리곤 이렇게 환한 미소를 지으며

커피를 타준답니다

맏며느리로서 다른 이를 섬기는 것이 배어있어요

덕분에 우리가 행복하면서도 미안해요

 

든든한 반장 같은 재원 맘

부드럽고 따뜻한 노현맘,

순수하고 착한 수민맘 

귀여운(?) 왕언니 보배가 함께 하는

 

ㅎㅎ오늘 밤 멋진 2부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