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삼 남매가 다시 뭉쳤다/ 유진 모자 생일 파티(서원 갈비에서...)

유보배 2023. 3. 20. 10:16

사랑하는 친정가족을 만나러 왔어요

다음 주면 호주로 출국하는

유진 모자를 축하하는 저녁 모임입니다

신이 나서 동생들을 기다리는 재이

마리 오면 준다고 천 원짜리를 가져왔네요?

ㅎㅎㅎ재이야~~  넘 짠 거 아니니?

 

그래도 동생을 생각하는 오빠의 마음이겠죠?

 오~~ 우리 마리 머리가 너무 예쁜데요

 연옥언니가 솜씨가 참 좋습니다.

 

곧이어 개구쟁이 유진도 도착

ㅎㅎ 귀여운 유진 홀릭 할배와 찰칵~~~ 

 

동생들을 만나니 기분이 업된 우리 재이

 

ㅋㅋㅋ 삼남매가 다시 뭉쳤다를 외치며

동생들과 신나고 즐겁습니다

입을 가리고 웃는 유진 넘 귀여웡~~

 

다음은 선물 타임

우리 친정 가족은 만나기만 하면

서로 무엇인가를 나누면서 행복해합니다

 

일본여행을 갔던 누이동생이 오빠에게~~

 

싱가포르 여행을 갔던 울 장손이 우리에게~~

 

 다음은 유진이네 모자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건네는 어른들의 순서

먼저 마리 할배가 주고요

 

ㅎㅎ 재이 할배, 할미도 주고요

 

시누이 재이 맘도 줍니다~~

 

ㅋㅋㅋ이번에는 할배들의 용돈 투척 시간

제일 먼저 울 하영이가 받고요

오늘 케익 사 왔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어요

 

그다음 재이

마리 할배도 주고요

 

왕할배도 주니 기분이 좋은지

 

ㅋㅋㅋ  만세를 부르네요

요즘 점점 돈사용을 알아가는 중이에요

 

ㅎㅎ 오고 가는 마음속에 

사랑이 넘치는 우리 가족들 파이팅!!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ㅎㅎ우리 장손의 얼굴이 가려서 다시 찰칵~~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 놓으면

두고두고 소중한 그 순간이 추억되더라고요

 

맛난 갈비를 먹으며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니 행복한데요

세 명의 귀요미들 때문에 빵 빵 터집니다

 

원래 짝이 맞으면 괜찮은데요

세 명이 만나다 보면

ㅎㅎ그중 누군가 하나는 삐집니다

 

ㅎㅎ오늘 1번 선수는 유진이

할배에게 와서 뭐라 뭐라 이릅니다

 

ㅋㅋㅋ 재이 할배가 혼내주겠다고 하니까

귀여운 우리 유진이 얼굴이

조금 환해집니당

 

원래 김재이 선수도 가끔씩 삐지는데요

동생들이 자기 말을 안 들을 때인데

이 날은 동생들이 재이를 잘 따르고 좋아합니다

 

그래서 동생을 안아주는 재이 형아

다시 사이가 좋아진 삼 남매

깔깔거리면서 좋아하더니 얼마 안 가서 선수가 바뀝니다

 

ㅋㅋㅋ 2번 선수는 마리~~

그런데 아이들이 삐지기만 하면 자기에게로 달려오니

어째 할배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집에 와서도

계속 손주들이 넘 귀엽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개구쟁이 같은 녀석들을 좋아하거든요

 

사랑하는 동생들과 조카들을 만나니

기분이 좋은 우리 큰 오라버니

나중에 함께 모여 살자는 말을 계속합니다

 

울 남편이 우리 오빠들을 좋아하고

보배도 언니들과 조카들을 좋아하니

얼마든지 같이 살 수 있지요

 

이제 생일 케익으로 축하를 해야지요?

ㅎㅎ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순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