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루316(영통점)/ 서천동, 경희대 파스타 맛집

유보배 2023. 4. 10. 13:33

기쁜 부활절 주일 예배를 마치고

귀여운 재이를 데리고 점심을 먹으러 

가까운 파스타 맛집으로 가는데요

 

오늘 날씨도 화창하고 포근해서 

걸어서 가기로 합니다

 

남편과 보배가 자주 다니는 길목인데요

걸어서 7~8분 정도의 거리예요

 

경희대 국제캠퍼스 정문 옆에 있어요

 

영통점 루 316 (031. 301.1113)

ㅎㅎ간판이 조금 특이하죠?

 음식은 가성비도 좋고요 참 맛나요

 

그래서 경희대 학생들도 자주 이용하나 봐요

앱으로 주문도 많이 들어온다고 해요

ㅎㅎ이 파스타 식당에서 우리 하영이가 알바를 하거든요

 

그래서 실내 분위기는 어떨지 더 궁금합니다

하영에게 잘해주시는 사장님 부부를

만난다면 인사도 드리고 싶고요

 

오~~ 깔끔하고요

벽면에 가득 글을 써서 붙인 포스트잇이

ㅎㅎ대학 감성을 느끼게 하네요

 

오늘 우리 가족은

각자 좋아하는 파스타를 먹어보는데요

여기는 셀프서비스 매장이에요

 

그래서 키오스크(kiosk)를 이용하는데요

 

앉은자리에서 터치하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음식 사진과 가격이 다 나오고요

자기가 좋아하는 것은 더 첨가할 수도 있어요

 

재이는 베이컨 까르보나라

하영은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 &감자튀김

남편은 스파이시 크림파스타

ㅎㅎ보배는 쉬림프 로제파스타

 

 마시고 싶은 음료수도 고릅니다

 

오~~ 4명이 주문을 했는데도

합계는 52600원

정말로 착한 가격이네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아서

화사한 꽃들을 볼 수 있으니 더 좋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든 피클이 색도 예쁘고요

아닥거리고 신선해서 맛도 좋더라고요

 

ㅎㅎ귀여운 재이도 이모가 알바하는 곳이라

기대가 되는지

포크를 먼저 잡고 있네요?

 

ㅎㅎ요렇게 가져오면 됩니다

 

 

각자 자기가 주문한 파스타를 먹는데요

갑자기 사장님이 맛나게 드시라며

부챗살스테이크 샐러드를 가져다주시네요....ㅠㅠ

 

아고~~ 스테이크도 부드럽고요

샐러드도 싱싱해서 맛나요

 

그래서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으로 먹는데~~~~

 

몸에 좋은 호밀빵까지~~~ 어떡해요~~~ㅠㅠ

지난번에도 울 하영이가 수업 끝나고

집에 가져와서 먹으려고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왜 돈을 계산했냐며 덤으로 

스테이크와 치킨, 음료수까지 주시고요

 

학교 친구들과 저녁 먹으러 갔는데

주문한 것 외에도

서비스로 더 주셨다고 사진을 보여주더라고요

 

우리 하영이가 이런 일을 많이 해보지 않아서

조금은 부족하고 어눌할 텐데도

너무 성실하고 예쁘다며 칭찬해 주시니 감사했어요

 

정 많으시고 인심 좋으신 사장님 덕분에

우리 가족 맛난 점심을 먹었는데

ㅎㅎ 많이 먹어서 배가 부르고 빵빵해서 걸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