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즐거운 식사/ 영통 팔선생에서...

유보배 2023. 5. 6. 14:00

 

남편이 같은 아파트에 사시는

대학교 선배님과 저녁에 곱창을 먹었는데

동문회 모자를 하나 주셨다고 하네요

 

오~~ 모자의 색상이 넘 예뻐요

선배님들이 연령대가 있으시니 젊고 화사한 색으로

하신 것 같은데 우리 재이에게 어울릴 것 같아요

 

ㅋㅋㅋ 일단은 색이 예뻐서 마음에도 들지만

속마음에는 모자를 쓰고 다니다가

할배가 나온 S를 간다면 더 좋을 것도 같으니까요.

 

5월 5일

사랑하는 재이가 어린이날을 즐겁게 

보내려고 외갓집에 왔는데요

 

함께 점심 식사를 하러 나가면서

ㅎㅎ싫다고 거부하지 않고(요즘 패션에 민감)

웃으면서 모자를 쓰니 잘 어울립니다

 

오늘의 식사 장소는 영통역 뒤에 있는 팔선생

아이와 어른이 함께 먹는 음식으로는

중국요리가 제일 무난하고 맛있죠

 

보정동에 있는 팔선생도 맛나지만

영통 팔선생도 리뷰를 읽어보니 맛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배는 꽃들이 많아서 좋아요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 꽃들을

앞 뒤로 장식한 주인의 마음도 따뜻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음식점이니 맛이 중요한가요?

 

그래서 맛도 기대하며 들어갑니다

 

실내 분위기와 나무 의자들은

보정점과 비슷하네요

 

ㅎㅎ무엇을 먹을까요?

 

한국식 탕수육, 유린기

짜장 3, 중국냉면 1. 마파두부 1

음료수 2개를 주문했는데요

 

어느새 커버린 재이

가족들과 이야기보다는 아이패드가 좋은 재이

자기 엄마가 못하게 하자 입이 나오고

 

삐진 그 모습이 귀여워서 찰칵찰칵

핸드폰에 담는 할배와 이모

에고~~ 하지만 오늘은 어린이날이잖아요?

 

ㅎㅎ 음식이 나오는 동안이라도

기분 좋게 하게 해 주어야죠

직원분도 어린이날이라며 작은 빵을 주시네요

 

제일 처음 나온 한국식 탕수육

(꿔바로우보다는 이게 더 인기가 있다고 하셔서)

와우~~ 정말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탕수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하영도 맛나다고 하고

정말 느끼함이 1도 없는 것 같아요

 

오~~ 닭고기로 만든 유린기도 맛나요

튀김이 정말 완벽하고요

양상추와 함께 먹으니 아삭해서 더 좋고요

 

못 말리는 우리 남편의 내리사랑

손주 먼저 챙기더니

늦둥이 짜장면까지 비벼주고 

 

ㅋㅋㅋ그것도 모자라서 먹기 편하게 잘라줍니다

자장면도 간이 딱 맞고 맛나네요

 

우리 큰딸이 시킨 중국냉면~~ 엄지 척이에요

땅콩소스를 넣어 고소하고요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생면인지 쫄깃해요

 

남편을 위해 주문한 마파두부

ㅎㅎ이것도 맛있는데 아이들이 전혀 안 먹으니

우리 부부 배가 불러 조금 남겼어요

 

ㅎㅎ오늘 점심은 우리 사위가 쏘는 겁니다

사위야 ~~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