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회

영혼구원과 사랑이 넘치는 원삼속입니다

유보배 2012. 2. 4. 11:26

 

원삼속의 속회예배를 드리는 금요일 저녁이 되자

황금숙속장님과 정구홍집사님이 제일 먼저 오셨어요

그런데 두손에 가득 커다란 계란판을 들고 오셨네요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싱싱하고 굵은 계란이에요

속원들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 일부러 오천교회 서태석, 안미섭집사님이 하시는

양계사업장까지 가서 사오셨다고 합니다

처음가는 길이여서 한참 헤메다가 찾은 양계장이였는데  모습이 참 순수해보이시고

여기까지 오셨다고 너무 반가워하시더래요

추운겨울에 연료비도 많이 들어 갈 것 같아 속장님마음이 짠~했다네요

우리 속장님부부의 넘치는 사랑~~

미안하고 고마우면서도 좋~아요...ㅎㅎ

 

계란 한판 모두가 쌍알임을 강조하시는 우리 정집사님~

곧바로 확인 들어갑니당...ㅋㅋ

와우~ 정말이네요

오늘 아침 하영이와 계란3개를 깨트려보았는데 정말 사실입니다

하나님~ 계란 선물주신 속장님가정도 축복주시고

원삼면에서 두레농장하시는 안집사님 양계장도 축복주세요~~

왜냐하면 몸에 좋은 싱싱한 계란을 소비자에게 공급해주시니까요

 

에배가 시작되기 전

속장님은 제게 메모지를 한장 주셨는데요

사랑하고 배우고 관찰하라~~

 

기독교의 본질인 사랑은 물론이고 제가 어느 게시판에서 읽은 자료에

정말로 영리한 사람들을 구별해 주는 특징은? 그들은 배운다는 것이다..라고 적혀 있더군요

심방속장으로서 속원들을 기도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관찰하라는 말씀이겠지요?

결국 속장님과 제할일은 최선을 다해 속원들을 살피고 기도하며 사랑을 표현해야지요

표현하지 않는 사랑은 죽은 것이라는 말도 떠오릅니다

 

그다음 오천교회 이종목 담임목사님의 목회방침은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통하여 경건생활에 힘쓰고

성도들과의 공동체 생활속에서 의사소통 3F가 있는 속회(fun재미. faith믿음,family가족)와

사역목표로는 매년 전도할 목표를 세워 기도하고 노력하고

 

속회로 모일 때마다 성전건축을 위한 천일기도문을 함께 하라고 하셨대요

영혼구원에 힘쓰는 오천교회가 한국과 세계의 밝은 내일을 열어가는

세계속의 희망이 될 줄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