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우리집은 온통 어둠속 / 딸내미의 라섹수술

유보배 2012. 7. 26. 20:30

 

지금 우리집은 온통 어둡습니다

이유는 딸내미의 라섹수술때문이지요

위험할 것 같아 적극 반대했던 저도


오랜기간에 거쳐 안정성이 높아짐에 따라

주변에서 눈이 안 좋은 친구들이

라식, 라섹수술을 하니


불편해하는 딸을 위해 어쩔 수없이 허락을 하게 되어

월요일 오전 강남역부근의 안과에서

라섹수술을 받았어요.


 

요새 안과는 마치 호텔로비처럼 크고 넓더라구요...ㅎㅎ

 방학을 맞아서인지

 많은 젊은이들이 병원에 오고


수술하는 과정도 밖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다 볼 수 있어요

참 좋은 세상이지요?

 

라섹수술은 레이져를 통한 시력교정인데요

 고온다습한 여름철 라섹수술은 위생상의 문제와 세균감염때문에

다른계절보다도 더 주의해야 한다네요

 

 강렬한 자외선의 자극은 각막염을 일으키는 것 외에도

심할 경우 백내장등 안질환을 일으킬 수

빛을 차단해 주어야하구요.



에어컨과 선풍기등은 제습작용을 하는 기능이 있어

라섹수술 후 건조해지기

쉬운 눈을 더욱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니 

 

성공적인 라섹수술 결과는

꼼꼼한 사전 검사와 숙련된 전문의의 시술은 물론이지만

수술 후 철저한 자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딸내미의 예민해져 있는 눈 상태를 위해

최상의 환경을 만들어주려니

온가족이 고생입니당..ㅎㅎ

 

책 좋아하는 하영이는 책도 많이 못 읽고

시합으로 바쁜 아빠는 걱정되서 연신 전화를 하고요

환한 것을 좋아하는 엄마도 답답하지만

 사랑하는 가족들이니 이 정도는 거뜬히 참아야겠지요?

 

수술 다음날까지 많이 아파하던 딸내미는

어제 병원에 가서 렌즈를 뺀 뒤

많이 괜찮아져서인지


재미있는 런던 올림픽도 못보고

넘 심심하다고

귀여운 투정을 하네욤~~


휴우~~

ㅋㅋ 그런데 오늘 날씨가 너무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