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보이는 라디오 참 좋습니다~~~

유보배 2012. 11. 9. 16:57

 

 

안녕하세요?

늘 차분하신 목소리로 따뜻하고 편안한 방송을 들려주시는 최피디님~

오늘은 극동방송 보이는 라디오를 시청하고 있는데요

까만색 줄무늬 의상도 멋지시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어려(?)보이시네요.^^

찬양이 흐르는 동안 손놀림도 밝고 흥겨워보여

참 좋습니다~~~

 

출연하신 크리스찬 문화사역자 김목사님은 소탈하신 모습이시고...ㅎㅎ

사모님은 상당한 미인이시네요

 

우리 몸에서 노화를 제일 먼저 알려주는 곳이 어깨라는데

오십견을 치료하는 체조를 알려주셨어요

오른쪽으로 2번, 왼쪽으로 2번

팔을 들어 뒤로 젖히면서 힘껏 밀어주세요

 

찬양에 맞추어 하는 운동도 재미있고

제일 처음 목 운동 까딱까딱

그다음 팔 구부려서 두번씩 어깨 젖히고

손두번 팍팍 털고 막 박수칩니다..ㅎㅎ

 

짝짓기 게임의 인사 4단계도 즐거워요

1.마주보며 안녕하세요?

2. 손을 잡으며 할렐루야

3.껴 안으면서 반갑습니다

4.얼굴을 보며 어쩜 그렇게 우아하게 생기셨어요?

 

가족들과 늘 이렇게 인사하고 서로 칭찬하면

더욱 화목한 가족이 될 것 같네요

좋은 방송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