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책이 왔어요

유보배 2012. 12. 23. 14:25

 

 

 

 

 

 

크리스마스 선물로 '책'을 받았다.

메이플스토리 고사성어 책이 젤 맘에 들었다.

게다가 고사성어 카드에, 메이플스토리 탁상달력까지~~~~

내 책상에 올려두었다.

그런데 정작 사은품땜에 좋았지 내용은 어려웠다. ㅠㅠㅠㅠ

 

'나, 오늘 일기 뭐써?'라는 책부터 봤는데

재밌었다.

이왕이면 예쁜 일기장도 함께 주지ㅋㅋ

아님 연필이라도..

 

나머지 책들도 읽어보긴 했는데 읽다말고 읽다말고 해가지고...

내용은 모르겠다.

다음에는 독서록도 서야지.

아참, 이미 썼구나! 더 많이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