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변함없는 고마운 마음/제주도 레드향

유보배 2013. 1. 30. 10:12

 

이웃에 사는 언니와 함께 운동을 하고 돌아오니

현관 앞에 웬 상자가 있네요

 이름을 살펴보니 고마운 님이 보내주신 선물

 

참 대단한 사람입니다

오랜시간 어찌 이렇게 한결 같을수가 있을까요? 

진심으로 생각해주고 존경하는 마음이 느껴지니

미안하면서도  많이 감사해요

 

혹여 과일이 상할까봐

꼼꼼하게 끈으로 포장한 것 위에 테이프를 다시 붙여

가위로 자르느라 한참 애를 먹었어요..ㅎㅎ

 

어머나? 

자르다보니 한 상자가 아니고 3개의 박스네요

에고..한 상자만 보내도 감사할 것을

무얼 이리도 많이 보내셨나요?

받아만 먹는 것 같아 미안하고 염치없는데

커다랗고 멋진 체격만큼이나 통도 크시네요...ㅠㅠ

상자 안을 여니

상큼한 레드향이 향기롭게 퍼져요

하나를 꺼내어 껍질을 벗겨 딸들의 입 안에 넣어주었어요

아주 달고 맛있다고 하네요

 

컴퓨터 앞에서 글을 쓰다 님의 고마운 마음이 생각나서

레드향 하나를 집어 껍질을 벗기고 먹어봅니다

 

레드향은 알맹이가 굵고 과즙이 풍부해서 달고 맛있네요.

 한라봉과 일본의 서지향을 합쳐 만든 과일이라고 하는데

껍질도 부드럽고 속도 말랑거려서 한라봉보다도

더 달콤한 것 같아요 

 

비타민도 풍부하니 감기예방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고 갈증도 해소해주니 굿이에요..ㅎㅎ

감사한 마음으로 먹으며 고마운 님을 위해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