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독서마라톤 상장과 생활통지표/인터넷 교보문고

유보배 2013. 2. 16. 11:30

 학교에서 상장과 성적표를 받았다. 우히우히~

책을 많이 읽지 못한 것 같아

1위는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독서마리톤 상장을 받으니

기분이 많이 많이 좋았다.

10,000원짜리 문화상품권도 받고..ㅋㅋ

 

3학년 선생님도 좋고 친구들도 좋아서

학교생활이 즐거웠다.

4학년도 신나면 좋겠다.

 

아침에 엄마와 함께 책을 골랐다.

엄마가 사주시는 책은

유익하면서도 가격이 할인되는 책으로

나는 재미있는 흥미위주로....헤헤

 

책이 어서 와서 빨리 읽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