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재미있는 우리반 물물교환/좌항초등학교 3학년

유보배 2012. 11. 9. 17:57

 

오늘 물물교환을 했습니다.

그 중에는 제가 좋아하는 파워퍼프걸 멤버인 버터컵인형도 있죠.ㅋㅋ

다 설명해드리죠........

 

미니가 그려져 있는 수첩은 다현이한테서,

케로로 다이어리와 기다란 필통과 고양이그림 메모지는 우현이에게서,

고무딱지는 혜성이에게서,

그냥 케릭터딱지는 석호에게서,

썬캡과 구슬은 지원이에게서,

하얀곰돌이는 정민이에게서,

버터컵인형과 책은 현민이에게서,

미키마우스 인형은 문형이에게서,

반지 두개는 유빈이에게서,

하얀곰돌이 아래 메모지는 선제에게서......

이상입니다.

 

저도 오늘 꽤 많이 가져갔는데 다 팔렸어요.

참고.... 샤프,사진첩도 있는데 깜빡했구요...

정말 재밌는거 있죠.ㅋㅋ

 

옛날 사람들도 이 재미로 했나봐요...

하얀 곰돌이 도 예쁘고, 버터컵도 예쁘고, 미키도 귀엽고...

아아~ 다 좋아서 뭐라고 말을 해야될지...ㅠㅠ

크리스마스 이브때 또 다시 한다고 쌤이 말씀하시네요.

 

후훗, 다음번에 친구들이 뭘 가져올지 기대가 되요.

친구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성격(?)을 외워야겠어요.

1.축구부 .공.

2.몇몇 남자아이들 .태엽감으면 움직이는 장난감.

3.여성스러운 여자아이들.인형.

4.남성스러운 여자아이들.구슬,딱지

이 정도면 될것 같아요~~

 

그러나.... 다음번 물물교환에 가져갈 것이 없는데????

으윽!! 다 필요한거에요.

옆에서 엄마가 "무슨 가져갈 것이 없니? 많기만 하구만" 하시군요.

어른들은 제 물건이 잡동사니로 보이는 걸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