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오빠가 사 준 사랑의 컵케익/강남신세계(에브리데이. 더 메나쥬리)

유보배 2013. 3. 7. 21:47

 

 

자상한 오빠야 유지훈~~

사랑하는 동생들을 위해

메냐쥬리 컵케익을 사고 있는데요


초코를 좋아하는 하영이를 위한 토끼 컵케익

치즈맛을 좋아하는 주연이를 위한 뉴욕치즈 컵케익


 

이것은 에브리데이 컵케익이구요~

`

 

 

더 메나쥬리 컵케익인데 한 개에 6500원~

에구...케익의 양을 생각하면 아깝지만요 ...ㅋㅋ

더 메나쥬리 생크림은 100% 우유로만 만든다고 하네욤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 좋다고 합니당~~

 

동생들의 띠에 맞추어서..ㅎㅎ

돼지와 양으로

 

 


 

너무 귀여워서 얼굴은 차마 못 먹겠다는 하영~


역시 초코케익은 달콤해요~~`냠냠


부드러운 생크림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쳐다보는 양의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결국 요 귀여운 녀석의 얼굴은 ~~

엄마,아빠 입속으로 한 입씩...ㅋㅋ

 

마지막으로 할머니가 그러셨던 것 처럼

오빠도 하영이가 좋아하는

치킨버거세트를 사주었어요

 아무리 컵케익이 예쁘고 맛있다 하여도

하영이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치킨버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