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예쁜 꽃들 구경하세요/사암리 정희농원(010,2977.1737)

유보배 2013. 4. 23. 19:10

 이곳은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우리 동네에 있는 정희농원인데요

규모는 크리 크지 않지만 정직하고 성실한 주인부부와

사랑스럽고 예쁜꽃들이 있답니다.

 

 

얘는 이름이 씨레네라고 하는데요

석죽과로 야생도 있다고 해요 

 

요것이 야생 씨레네~

하늘하늘한 것이 은근 오래간다고 하네요.

 

한 바구니에 4000원~

 

작은 화분 제라늄은 2500원

 

우아한 녀석들의 이름은 가자니아

꽃말은 수줍음~

국화과로 추위에 비교적 강하지만 3월과 6월사이

아름다운 봄 조경을 이룬다고 해요

 

너무 예쁘고 웬지 도도하지요?

꽃은 아침이면 벌어지고 저녁에는 오무리는데요

비가 오는 날에도 꽃잎이 피지 않네요..ㅎㅎ

건조및 고온에도 강해서 지속적인 개화도 가능하대요.

 

 

 

 

내가 좋아하는 허브제라늄~

가격은 만원이구요

 다양하고 화려한 색으로 환경에 대한 적응력과 병충해에 강하고요

생명력도 아주 강해서 실내에 두면 월동도 합니다.

 

꽃잎이 참 예쁘지요?

제라늄은 향기가 나는 허브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추고 긴장과 스트레스를 줄여

정신적인 안정을 찾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곳은 농원이라서 일반 화원보다는 저렴해요.

 

 

향기나는 율마도 있구요.

초록빛을 보니 눈이 시원합니다.~~

 

귀여운 튜립은 한개에 1000원~

 

예쁜 꽃들을 몇개 사서 실고 왔어요

 

 

정희농원 전화번호( 010.2977.1737)

 

비교적 적은 돈으로 행복할 수 있는 것은 꽃만한 것이 없어요.

오늘 구입한 꽃값은 모두 64000원~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안개꽃~

 

튤립이 모두 5000원인데 커피 한 잔으로

이렇게 행복할 수 있나요?

커피를 좋아하면 그럴 수도 있겠네욤..ㅎㅎ

 

 

 

 

 

 

 

 

 

 

 

 

마당의 진달래도 아직 활짝 피지는 않았지만 예뻐요

 

 

알록달록 예쁜 꽃들과 귀여운 고양이들~~

행복하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