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5월10일 더라인치과 교정일기

유보배 2014. 5. 10. 22:50

 

수욜치과예약을 부득이 변경하고

토욜에 오니 미안해요.

 

 

용인의 유일한 교정전문 더라인치과가 환자가 많아서

예약날짜 잡기도 쉽지 않더니 ...ㅎㅎ

옆쪽으로 진료실을 확장을 하고 나니 더 넓고 깔끔해졌네요.


치약이 미리 묻혀져 있으니 편해요

닦을 때마다 신기한 칫솔..ㅎㅎ

 

 

 

친절하고 멋진 우리 김석곤원장님~~

오늘은 윗니의 와이어를 조금 더 굵은 것으로 교환한답니다

또 앞니가 벌어진 것을 모아주려고 고무줄도 끼운대요

 

에효~~그런데 문제가 있어요

우리 하영이는 다 좋은데 이를 깨끗이 닦지 않아요

멀쓱해진 하영은 사진찍지 말라며..ㅋㅋ

 

학교에서 받아 오라는 치과 구강검진표에 보면

아침에 일어난 후,

식사를 마치고,

간식을 먹은 후,

 잠자기 전으로


총 6회를 체크하는 것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하루 세번으로 만족하고

그냥 대충닦으니 문제에요

 

매번 닦아줄수도 없고요.

이젠 5학년이 되었으니 스스로 깔끔하게 닦아야죠.


더욱이 교정장치를 하면 이닦기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그래서 어금니 7개에 실런트를 해서 충치를 예방하기로 했답니다...ㅜㅜ

 

건강하고 예쁜 치아를 만드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믿고 맡길 수 있는

교정전문 더라인 치과 있어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