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좌항초 조민호선생님 감사해요 / 5학년 스승의 날에 편지쓰기

유보배 2014. 5. 15. 16:17

 

오늘은 선생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스승의 날입니다

세월호 참사로 모두가 가슴이 아프지만

아이들을 위해 애쓰고 수고하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수업이 시작 되기 전 오전 8시 30분

운동장에서 줄넘기를 하며 뛰어노는 좌항초 5학년 아이들

 

 

수줍음 많으신 우리 조민호담임선생님

아이들의 활동모습 동영상을 찍고 계시다가

부끄러워 얼굴을 가리시네요..ㅎㅎ

 

행복한 우리 아이들

친구들과 신나게 줄넘기 놀이를 합니다

 

그 시각 교실에서는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요?

 

선생님의 책상에는 소박한 카네이션들이 보이구요

정말 우리 학교는 순수하고 친밀한 학교랍니다~~

 

우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5학년 1반 귀요미들? 귀요미 맘들? ..ㅎㅎ

 

헉~~~ 케익이 거꾸로??미안미안

 

좌항초 어머니회에서 '선생님에게 편지쓰기' 행사

전학년이 함께 만든 북아트에요.

 

그런데 우리 반의 회장 우현맘께서 ~~~~~

 

 

 

짜짠~~~이렇게 훌륭하게 만들었어요.

  

담임이신 조민호쌤에게 쓴 우리 아이들의 편지인데요

 

 

 

 

읽어보면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감동스러워요참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