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중간고사 보는 하영과 산책/스페로스스페라(죽전 신세계)

유보배 2014. 11. 25. 22:30

 

저녁을 먹은 우리 가족~~

요즘 전학을 와서 또 중간고사를 보느라 고생(?)하는

하영이를 위한 산책을 나섰어요.

 

아빠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가는 하영

많은 사람들의 중보기도 덕분에

새로운 학교에 잘 적응하고 있으니 감사해요.

 

집에서 신세계 죽전점까지는 대로변으로 걸어가면 20분이구요

 

죽전 사거리와 보정동 카페거리로 지나가면 30분 정도 걸려요.

 

 

 

 

 

 

우리 하영 아이스크림을 보고 그냥 지나갈 수는 없죠?

그런데 울 남편 자꾸 나보고도 먹으라네요?

에구~~살쪄서 안된다고 해도 괜찮답니당

 

요것의 정확한 명칭은 무엇일까요?

촌스러운 아줌마 갑자기 궁금해 집니다.

 

 

스페로스스페라 ~~크레페라고도 하네요?

치즈케익에 바나나, 녹차 아이스크림을 골랐습니당

얇게 부친 밀전병에 생크림을 바르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골라서 넣고 초코 시럽을 뿌리고 둘둘 마는 것이에요

 

가격은 녹차,바나나 4300원, 치즈케익 1000원

합계 5300원~~ㅎㅎ

에구..그런데 칼로리 겁나 많겠습니당

 

결국 몇 입만 먹고는 우리 서방님에게로...ㅎㅎ

자꾸 먹으라고 했으니 대신 먹어야쥬?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카페거리로~~~

 

 

 

칼로리가 어쩌고 하던 보배

녹차라떼의 달콤한 유혹에 빠지고 말았당~~ㅎㅎㅎ

 

 

 

 

 

 하나님께 감사한 하루~~

사랑하는 가족을 주심에 감사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