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회

2014년 원삼 1속 송년모임 3 /조옥연 지휘자님의 선물

유보배 2014. 12. 19. 22:22

 

와~~~너무 예쁘죠?

센스있는 분은 포장부터가 남다르네요~~

리본으로 묶은 포장끈도 참 예뻐요

 

아름다우신 우리 지휘자님과 찰칵

기분이 행복해요.

 

보배도 준비한 선물을 드리고..ㅎㅎ

 

얏호~~~정말 필요한 선물이네요?

글 쓰다가 한 잔씩 마시래요

유기농 하비스커스라는 허브차~~~

 

색이 굉장히 예쁘지요?

맛은 약간 새콤하면서 향긋해요.

입안이 아주 개운해지네요~~감사해요. 

 

올해 들어 처음 받은 크리스마스카드...ㅎㅎ

 

에구~~보배가 더 감사하쥬

하나님의 은혜로 알게 된 귀한 지휘자님~~

앞으로 좋은 기도의 동역자가 되어요!!

 

 

우리 지휘자님은 음악을 전공했을 뿐만  아니라

특이하게도 디자인공학박사님이기도 하지요

정말 놀랍죠?

 

보배는 읽고 또 읽고 ...

몇 번을 읽고서야 겨우 이해가 되네요

작가님이라는 것은 알았지만 세계 역사에 대한

해박한 지식까지 ~~~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가 너무 많으시죠?

 

그래도 우리 오천교회 지휘자님은 항상 겸손하시고

하나님을 정말 사랑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더 가고 기도로 응원하고 싶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