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대 앞 맛집 그란데에서 /우리 가족

유보배 2015. 3. 8. 07:11

 

점심에도 딸부부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저녁에도 또 만나니 즐거워요.

 

이 식당는 화덕에서 굽는 빵맛이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실내도 아주 넓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인데 빵 맛이 정말 부드러워요.

따끈따끈 쫄깃쫄깃..ㅎㅎ 

 

요것은 까르보나라 크림 파스타인데

면이 넙적해서 먹기도 편하고 쫀득한 수제비 같은 느낌도 들고...ㅎㅎ

암튼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맛나요.

 

해산물 빠에야 도 맛나고요

 

내가 좋아하는 매콤한 크림파스타 레알 마드리드~~

축구팀이 생각나요..ㅎㅎ

 

요것은 고기가 약간 질긴데요

그래도 다른 음식들은 모두 맛이 훌륭해요.

 

곳곳에 식물이 많은 쾌적한 공간에서 즐거운 식사를 마쳤어요.

 

 

 

 

음료와 커피는 우리 사위가 쏩니당~~ㅎㅎ

 

 

하영이가 선택한 초코케익과 너무 길어 외우기 힘든 음료..ㅎㅎ

퓨어 더블 초콜릿 아이스 블랜디드~~

휘핑크림이 가득한 것이 약간의 쉐이크 맛도 나네요.

 

아빠와 언니부부와 함께 하는 하영이는 오늘 밤 행복해요.

사랑하는 사위를 두 번씩 본 장모도 행복합니다

가족들이 제일 큰 힘이라는 우리 남편도 행복합니다.

 

모든 것을 주시는 우리 하나님께 감사 드리구요~

더욱 사랑하고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