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큰언니와 작은 오빠의 환갑을 축하해요1 /서초동 더팔래스호텔

유보배 2015. 3. 23. 08:50

 

 

사랑하는 큰언니와 작은오빠의 환갑이에요.

그래서 막내오빠가 생일을 축하하며 

이런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더팔래스 호텔의 스톤플레이트 뷔페식당입니다

 

그런데 혹시라도 길이 막힐까

 너무 일찍 도착한 우리가족~

 

1 시간이나 일찍 도착해

투톤 라운지에서

 쥬스를 마시며 기다려요.

 

나중에  도착한 친정가족들~~

오늘의 주인공 큰언니와 호주에 사는 조카 성훈이에요.

많이 보고 싶었는데 너무 반가워요.

 

동생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우리 성훈이~~

엄마환갑을 축하해주러 오니 든든합니당.

 

사랑하는 가족들은

언제 만나도 할 이야기가 많고..ㅎㅎ

 

오늘의 주인공과 인증샷을 해야죠?

헉....그런데 보배 팔뚝이 

넘 뚱뚱해유~~~~~안돼 ㅋㅋㅋㅋ

 

고모에게서 되도록 멀리 가서 찍어줭!!

ㅋㅋ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가요? 

 이번에는 눈을 감았네용

 

찰떡궁합 우리 큰언니와 오빠도 찰칵!!

전에 친정엄마가 사주신

빨간 옷이 너무 예쁘네요.


우리 큰언니 실물은 더 이쁘고요

마음은 더욱 아름답죠.

 

생일 맞은 언니보다 더 좋아하는 우리 큰오라버니~~

보고 싶은 차남도 멀리서 달려왔고요

마나님 사랑하는 마음이 크시니 행복하시구요


사랑하는 동생들과 조카들도 만나니 

오늘이 우리 오빠 생일입니당!!

추카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