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색연필 풍경화 등록 / 신세계 아카데미(경기점)

유보배 2015. 5. 13. 18:43

 

 

우리 집에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가깝다 보니

운동 삼아 걸어가는 날이 많은데요.

 

 

 

신세계 경기점 10층에 있는 신세계 아카데미~~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평생교육시설입니다

 

 

 

수강신청은 신세계포인트 회원에 한하여 할 수 있으며

여름학기 수강신청은 5.1(금)~6.7(일) 입니다.

VIP클럽회원은 50%(신세계,삼성카드,현금) 할인이 된답니다.

 

 

 

6월 초에 개강하고 8월 20일 쯤 종강합니다.

 

 

 

 

학교 다닐 때 여러 과목 중에서 국어, 국사, 미술을 좋아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미술시간이 제일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언젠가 기회가 되면 미술을 꼭 배워보고 싶었죠.

 

가까운 곳에 이런 아카데미가 있으니 감사해요.

그런데 이곳의 회원들은 보배처럼 아주 생초보는 아니고요

미술수업을 꾸준하게 받은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원래는 수채화를 배우고 싶었지만~~~

초보자가 조금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색연필 풍경화를 선택했어요.

색연필 인물화나 꽃보다는 풍경화가 시간대도 맞고요

아름다운 자연을 좋아하는 보배에게

커다란 기쁨을 줄 것 같아요.

 

물론 인물화나 꽃그림도 좋아하지만

그릴 때 정교함과 세밀함을 요구할 것 같아요

ㅎㅎ꼼꼼하게 하는 구성 같은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신세계 아카데미 경기점 이은희님~~

밝게 웃는 에쁜 얼굴로 참 친절하시네요.

모든 것이 서툰 보배에게 상담도 잘 해주시고요.

 

 

요렇게 자세하게 메모까지 해주시네요.

준비물과 강의실까지요..ㅎㅎ

상냥하고 든든한 직원분이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당

 

따뜻하고 훌륭하신 선생님을 만나서

좋아하는 그림을 배우며

좋은 분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우리 하나님께 기도하며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