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김기주 개인전... 용인시청 문화예술원

유보배 2012. 6. 15. 18:15


용인행정타운 문화예술원 전시실에서 열리는

김기주 작가님의 개인전에 갔어요.

 

 

ㅎㅎ같은 마을에 살면서 알게 된 언니랍니다



좌항초 3학년 하영 친구 맘들과 함께 갔지요

멋진 김기주 작가님과 찰칵~~

 

그림을 좋아하는 보배는

김 작가님의 작품이 너무 궁금해서

빨리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 앞에서 찰칵~~


 

 

ㅎㅎ 제주도가 가지고 있는

깊은 숲의 향기도 함께 맡아봅니다.


 

 

 

 

 



 화사한 꽃을 그린 작품을 좋아하는데요

우리가 사는 동네의 자연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예쁜 꽃들이 많아 좋았고요


다정한 가족에 비유한 새의 모습

소와 닭 등이 나오는 향토적인 시골 풍경

나무와 숲의 아름다운 모습 등...

 

자연 속에서 인생의 아름다움을 깨닫고

그 소중함을 화폭에 옮긴 김기주 님의 그림은 

평안함과 친근함을 주네요

 

작품을 감사하면서

그림을 그리는 동안 힘도 들었겠지만

얼마나 행복하셨을까?


그 노고와 수고를 칭찬해드리면서도

부러운 마음도 살짝 드네요..ㅎㅎ

함께 작품을 보러 간 엄마들도 모두 한 마디씩 합니다

 

나두 언젠가는 그림그리고  싶어욤!!~~~~


 

시골에 살면서 그림 전시회를 온 것은

정말 오랜만의 문화생활이다 보니

행복해진 마음에 친구 맘들과 어린아이처럼~~~ㅎㅎ

 

아름다운 작품 전시회에 초대해 준

김기주 화백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