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강남지하상가와 남편의 사무실

유보배 2015. 7. 18. 09:12




시끄러운 곳에서 식사를 마친 우리들~~

조용한 곳을 찾았어요.






한적한 자리에 앉아



자녀들의 성장을 사진으로 보여주고

그동안 못다한 수다를 떨고...ㅎㅎ



기념으로 인증샷도 남깁니당.



이제 강남지하상가로 가볼까요?



강남지하상가는 여전히 사람들도 많고요


저렴한 옷들도 많습니다.





레고를 좋아하는 하영이를 위한 정아의 선물~~



요리 잘하는 정아를 위한 보배의 선물..ㅎㅎ



다양한 옷들이 많은 강남지하상가~~

그중에서 예쁘고 마음에 드는 옷과 신발을

포스팅해봅니당.











ㅎㅎ 이불집도 있네요.




헉..여기는 모자가 2개에 5000원.

정말 싼 것 같아요.



신나게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오늘따라 전화가 잦은 우리 서방님~~

사무실로 오기를 바라네용...ㅜㅜ



마눌과 친구들을 생각하는

우리 서방님의 성의를 저버릴 수가 없어서

효창운동장으로 갔습니당~~~ㅋㅋ



남편의 사무실은 효창공원을 마주보고 있어서

푸르고 시원한데요.





오랜만에 만나는 언니와 정아.

남편의 열성팬이기도 한 인애언니와

반가운 인사를 나눕니다.




시원한 복숭아티를 마시며

오늘 만남의 즐거움을 나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