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하영이의 졸업식2 / 2015학년도 보정초등학교

유보배 2016. 2. 18. 17:20





2015년 보정초등학교 졸업식이 시작되었는데요

먼저 식전 축하행사가 있네요.



 보정초 합창부와 오케스트라 공연이 끝나고

학생들의 순서가 되었는데요.


하영이가 속한 6학년 1반은

친구들과 함께 하는 줄넘기 협동놀이~~




우리 하영이도 친구와 함께 무사히 통과~~ㅎㅎ

사실 더 어려운 기술을 펼치며 잘한 친구들도 많았는데요

뒷쪽이라 잘 보이지를 않아서 여기까지만~~~




친한 친구 수민이네 반은 악기연주를 하는데

수민이는 플릇을 연주하네요.






모든 친구들마다 재미있게 표현해주시는

한승훈담임선생님~~

ㅎㅎ 우리 하영이가 내숭녀였네요~~


교장선생님께서도 학생마다 다 악수를 해주시네요.

늦둥이가 졸업장을 받으니 마음이 찡~~하네요


고마우신 선생님들의 합창~~


보정초의 명창인 교장선생님의 말씀~


1.아름다운 꿈을 갖자

무엇이든 꿈을 가지고 간절히 기도하면 이루어지니

끈기 있게 노력하세요.(피그말리온 효과)


2.감사하는 마음을 갖자

부모님, 선생님, 친구들, 친척친지들

모든 사람들의 은혜를 마음에 새기고

이웃에게 사랑을 베푸는 사람이 되세요


3.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 되자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건강과 체력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자기 몸을 소중히 하여야 합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보정초를 잊지 마세요.



정성으로 가르쳐주신 고마우신 6학년 선생님들께

사랑의 꽃다발을 증정합니다.


졸업가는 언제 들어도 마음이 뭉클해져요.



식전 축하행사와 함께 하니 일반적인 졸업식과 달리

조금 긴 시간이 소요되는 특별한 졸업식이었지만

이렇게 함께 참석해서 모든 과정을 지켜보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