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치경부 마모증 치료하고 끝!!!/ 동수원오케이치과 감사해요.

유보배 2016. 4. 30. 07:16




날씨도 화창하고 기분도 산뜻한 금요일~

동수원오케이치과를 갑니다.


분당선 수원시청역 5번 출구를 나오면

노란간판이 바로 보이는 동수원오케이치과~~

교통이 편리해서 참 좋아요.


화사한 철쭉이 예쁘죠?


치과 앞쪽으로 이런 멋진 공원도 있네요.


오케이치과는 지오베르크 건물 2층에 있어요.


지난 1월에 이가 아파서 찾은 오케이치과인데

어느새 3개월 반이나 지났네요.

2주 전에 신경치료와 크라운 치료를 모두 마치고요


지난주부터 치경부 마모증을 치료했는데요.

치료받은 왼쪽부분은 찬물에도 이가 시리지 않고요

뭔가 단단해진 것 같아서 씹을 때도 편해요


법랑질이 마모되면 치아의 상아질과 치수가 노출되어 시린데요.


치아와 잇몸이 U자 상태로 패이는 것을 계속 그대로 방치하면

신경관이 드러나 신경치료까지 해야하는 경우도 생긴대요


그래서 접착력이 좋고 티가 안나는 레진으로 했어요


3개월 반의 모든 치료를 모두 끝내고 나니

친절하고 실력있는 오케이치과에 와서

불편했던 치아를 치료받은 것이 고맙고 감사해요.


올 때마다 밝은 웃음으로 상냥하게 대해준 이미래간호사님~~


고마운 마음에 부드러운 도코롤을 선물하고요.


임플란트해야 할 치아도 당분간은 사용할 수 있도록

정말 정성껏 꼼꼼하게 치료해주신

동수원오케이치과 양홍석원장님과도 찰칵~~


원장님과 동수원오케이치과를 위해서

하나님께 기도하고요

말씀도 계속 배달해 드릴께요♡♥♡


예약을 잡아주는 예쁜 간호사님도 찰칵~

처음 오는 환자에게도 편안한 미소로 대해주시는

오케이치과 강미옥부장님도 찰칵~~


ㅎㅎ 조금은 두려운 치과지만

이런 친절한 분들이 계셔서

 그동안 낯설지 않고 편안하게 다닌 것 같아요.


다음 정기검진 때 또 만나요~~~~

모든 치료를 잘 마치게 해주신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