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백두산 구름국화 /수채화 이야기

유보배 2016. 9. 7. 22:05


극동방송 창사 60주년 수기공모에서

대상을 수상한 최성기집사님~

글도 잘쓰시지만 사진도 프로처럼 잘 찍으시죠


꽃 수채화를 즐겨 그리는 보배와

6010교회 식구들을 위해

아끼시는 사진 작품들을 보내주시는데요.


백두산 정상에서 찍은 멋진 사진!!

보내주시는 많은 아름다운 꽃들 중에서

보배의 마음을 사로 잡았어요.


정말 근사하고 멋지죠?

하지만 보배의 수채화 실력은 아직도 부족해서

마음대로 표현되지 않습니당.


오늘은 가을학기 수요서양화가 시작하는 날

신세계아카데미 경기점에서 서양화를

제일 가르쳐주시는 우리 허훈선생님~~~


ㅎㅎ 소문이 나서인지

신입회원들이 많이 들어오셔서

자리가 꽉 찼답니다.


그림은 평면적인 것을 입체감있게 그려서

3D의 효과를 내는 것이라는데요

밝음과 어두움을 표현하는 명암이 왜케 어렵나요.


휴우~~간신히 어설프게 흉내만 내어

톡으로 전송을 슝~~합니당

고마운 최집사님이 답글을 보내셨네요.


난을 250개나 키우는 원예학 박사이신 최집사님은

ㅎㅎ 재미있는 구름국화 소개와 함께

은혜스러운 말씀으로 격려를 해주시네요.


정겨운 우리식구들의 대화~~~

다함께 행복해 하시니

참 감사해요.



좋아하는 수채화로 인해 사랑이 풍성해지니

우리 6010교회 식구들과 함께

신비로운 구름국화차도 마셔보고 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