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안아주시는 예수님 /수채화

유보배 2016. 11. 16. 21:26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그 안에 피할 나의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내가 찬송을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로다

(시편 18:1-3)


마음이 지치고 힘든 날은

날 사랑해주시는

수님 품에 안기고 싶습니다.


어떤 두려움이나 염려함도 없이

세상에서 가장 포근한

예수님 품에 안기고 싶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내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아가서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