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맛집/ 직화불주꾸미 "쭈구 쭈꾸아"(사랑의 뜰 안)

유보배 2016. 11. 21. 22:34


극동방송 사랑의 뜰 안에서 선물로 보내준

2인 풀세트 식사초대권~



쭈구쭈구아 수원점인데요

극동방송을 후원하는 훌륭한 식당으로

매콤한 직화불쭈구미가 유명하대요.


영통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실내는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아직 이른 시간인데 손님도 많네요.



선물로 받은 티켓을 보여주고

음식을 주문합니당


몸에 좋은 쭈꾸미의 효능이에요.


싱싱하고 달콤한 샐러드


함께 간 현민맘이 접시에 덜어주네요?

ㅎㅎ행동도 예쁜 사람이에요.


와우~~드디어 쭈꾸미가 나왔는데요

가격도 착하지만 양도 많네요



매콤한 쭈꾸미를 야채와 함께 먹으니 맛나네요

메밀 생국수도 있는데 깜빡했어요.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고요


고르곤졸라 피자도 한 판을 준답니당!!

그런데도 22,000원이라는 

 2인 풀세트 가격이 정말 놀라워요.


커피도 한 쪽에 마련되어 있어서

피자와 함께

취향대로 마시면 되니 정말 경제적이죠.


그런데 초대권으로 먹으려니 조금 미안했어요.

하지만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셨지요.

매콤달콤하고 통통한 쭈꾸미 맛도 일품이고요


극동방송 사랑의 뜰안을 후원,협찬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송순복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 만나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랑하는 현민맘도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