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황호춘 작가와의 만남/감사하고 행복해요

유보배 2016. 12. 4. 00:22

친구 덕분에 은혜스러운 작품들도 보고

멋지고 좋은 분들을 만나서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고마운 친구는 저녁밥까지 사주었답니당.

ㅎㅎ 하나님께서 축복해주시기를....


맛난 식사를 함께 하며 이야기를 서로 나누니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분이 드네요.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으로 작품을 그리시는 황호춘 작가님

그런 남편을 묵묵히 응원하며 힘과 용기를 주는 오집사님

황작가님의 일년 후배로 대학에서 미술을 지도하시는 김교수님


언제라도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내 친구 유철한

아무 때라도 달려와주는 사랑하는 인애언니

아름다운 분들과의 만남에 감사하고 행복한 보배 ~~~


집으로 돌아와서도 주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뿐이에요


2.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3.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4.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5. 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근신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 


6. 관제와 같이 벌써 내가 부음이 되고 나의 떠날 기약이 가까왔도다 

7.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8.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니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니라

(디모데후서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