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엄지 척! 벌교 꼬막정식 /보정동 순천회관

유보배 2017. 8. 31. 14:46



카페거리 건너편에 있는 남도음식점 순천회관

꼬막정식이 맛나다고 소문이 나서

멀리 내려온 언니와 함께 먹고 싶었어요



ㅎㅎ 시간이 11시 반이라 아무도 없었지만

음식을 먹다보니

손님들이 들어 오시더라구요


오늘의 메뉴~~꼬막정식

해산물을 좋아하는 보배와 언니

꼬막정식이 기대됩니당


제일 먼저 나온 조기찌개입니다

시원해보이죠?


와우~~드디어 음식이 나왔는데요


먼저 하나님께 식사기도를 ~~


오리지널 꼬막무침


새콤달콤 꼬막무침


정말 부드럽고 맛던 꼬막전

3종 셋트가 다 맛나욤



싱싱하고 슴슴한 게장

국물도 맛나요

밥에 김을 싸서 이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보배가 좋아하는 매생이국~~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훌륭해서

 ㅎㅎ 지금도 먹고 싶네요


조기매운탕도 야채가 많아서 좋아요


다시 가서 먹고 싶은 벌교 꼬막정식~~

엄지 척!! 해주고 싶어요

우리가 먹은 점심에 정말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