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탭퍼블릭에서 행복한 시간 /한남동 수제맥주 레스토랑

유보배 2017. 11. 11. 23:05


인애언니를 기다리며 먼저 맛을 보려는데

수제맥주를 잘 모르는 우리를 위해  

탭퍼블릭의 유사장님이 친절한 도움을 줍니당


우리가 모두 하나님을 믿고 교회를 다니지만

조카가 하는 수제맥주 레스토랑이니

ㅎㅎ 그냥 음료라 생각하며 조금씩 맛을 보는데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이에요.


손목에 찬 팔찌로 탭을 한 후 얼른 잔을

기울여 꼭지를 누르면 나오는데

조금만 먹어도 되고요. 자기 취향껏 골라 마시면 되요


오랜만에 만나도 언제나 변함없이

반갑고 편한 사람들

오늘 보배 기분 짱이고요. 정말 행복합니당


누들 샐러드, 직화구이 삽결살,미트볼 파스타는

모두 소개를 한 메뉴이니

요렇게만 보여드립니당


소시지 스튜~~~이건 보배도 처음 맛보는데요

오늘같은 쌀쌀한 날씨에 딱 좋네요

뭔가 이국적이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


언제 먹어도 부드러운 레드와인 치킨


ㅎㅎ 이 음식도 소개해서 패스~~~~


이건 빵과 고기를 직접 만든 수제햄버거로

훨씬 부드러운 것 같아요


우리 유사장님 ~~ 

음식에 대해서 차분하게 설명해주니

보배의 마음이 흐믓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맛난 식사는

 세상에서 제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음식도 맛나지만 얼굴보고 얘기하니 더 좋은데요


 우리 서방님은 아까부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라주고 나눠주고 바쁩니당

ㅎㅎ 요즘 탭퍼블릭 홍보대사로 지인들과 자주 온대요


인애언니는 우리 서방님에게 최고라고 엄지 척~~


이건 우리 여보야가 좋아하는 폭찹이래유

ㅋㅋ 저보다 많이 와서인지 잘 아네요


일일이 잘라주는 우리 여보야~~

ㅋㅋ 오늘 서비스 만점입니당~~~


돼지고기가 엄청 연하고 부드럽네요

초대한 사람들이 모두 맛나다고 하니 기뻐요


파트너되시는 문사장님과 인사를 나누며

남자들이 수제맥주를 탭하러 간 사이


 보배가 친구로서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두 사람과

소중한 추억의 사진을 남깁니당


인증샷을 찰칵 찰칵~~~


오후 3시가 넘자 손님들이 들어오네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알려지면서

장사도 잘 된다고 하니 정말 감사해요.


와~~천정을으니 더 따뜻하고 분위기도 좋네요

ㅎㅎ 손님들이 많아지니 이제 다른 곳으로

장소를 옮겨야쥬?


많은 종류의 수제맥주를 설명해주는 유사장님~~

가게 오픈하고 나서 더 바빠졌는데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잘 챙기기를 바래요




ㅎㅎ우리 유사장님이 가족 할인 15%를 적용해 주네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멋진 공간에서

행복한 마음으로 맛나게 먹어서 감사해요